인계동 맛집을  검색하다 보면 많이 보게되는 팔덕식당!!


드디어 가봤습니다~~~


사실 등갈비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맛집이라고 많이 나와도 그냥 넘겼는데


블로그에 맛나게 보이는 사진을 보고  대체 어떤 맛이길래!!!  


하는 궁금증이 생겨서  가게 됐습니다 ㅎㅎㅎ











팔덕식당은 하루에 100인분만 판매를 한다고 해요!!


퇴근 후 늦게 가서 혹시 없으면 어쩔까 살짝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매진되는일은 없었네요~











실내는 테이블이 많은 건 아닌듯한데 넓직하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한쪽에는 셀프 반찬코너와 진공포장 된 등갈비찜 진열을 해놓았는데 판매도 하는듯 했어요~









단일메뉴라 고민없이 양푼등갈비찜2인분에 곤드레밥1인을 주문했습니다~


많이 하는 주문이라고 센스있게 써 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2인과 추가로 라면 사리도 주문했지요 ㅎㅎㅎ


여기와서 곤드레밥은 꼭 먹어줘야 한다기에 주문했는데 왜 꼭 먹어줘야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물도 깔끔하게 생수와 종이컵을 주네요~









기본 반찬으로 무짱아찌와 메밀전 찍어 먹는소스 그리고 콩나물, 동치미 국물이 나옵니다.


콩나물은 등갈비찜과 섞어 먹으면 됩니다~










버섯이 한가득 보이게 나오는데 어느정도 익혀 나오기 때문에


금새 버섯과 미리 나온 콩나물을 뒤적뒤적여주면 바로 먹을수가 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게 뼈에서 발라져서 저처럼 등갈비 뜯어먹는걸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먹기가 좋을 것 같았어요~


양념이 살짝 매콤한게 먹을수록 자꾸 땡기는 맛이예요~


매콤한 등갈비찜과 기본으로 나온 메밀전을 같이 먹어주면 또다른 맛입니다











메뉴판에 메밀전이 천원 보이시나요?? 대박이죠~


하지만 저흰 따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블로그를 보고 기본으로 메밀전을 준다는걸 알고 갔거든요 ㅎㅎㅎ


이렇게 큰 메밀전이 나오는데 피자처럼 조각조각 이쁘게 잘라주십니다


굉장히 얇고 쫀득쫀득하니 맛나는데 그냥 빨간소스에 찍어 먹어도 되고


등갈비찜 고기와 야채들과 같이싸서 둘둘 말아 먹어도 일품입니다!!!


양이 충분해서 추가주문은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ㅎㅎㅎ










곤드레밥은 큰 그릇에 나오는데 센스있게 빈그릇을 하나 더 갖다 주시더라구요


2인이와서 주로 밥을 하나 시키는일이 많다 보니 알아서 챙겨주시는 것 같았어요


밥을 반씩 나눠서 먹었는데 그냥 먹어도 고소한맛이 일품이고


 양념에 비벼먹어도 고소함과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마지막 라면 사리 갖다 주실 때도 버섯과 콩나무를 알아서 더 갖다주시는게 감동이였어요~~~


가격대도 괜찮고 제일 중요한 맛도 기가 막히게 맛있어서 


재방문을 하고 싶더라구요~


등갈비는 발라먹기 힘들어서 외식메뉴로 잘 선택하지 않았었는데


여기는 그런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부드럽게 발라지기 때문에 먹기 편했습니다~~


매콤한게 땡길 때 다시 한번 방문 해봐야겠어요!!!


인계동에서 등갈비를 먹고 싶을 때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