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빌리지에 있는 걸어서 가는집을 다녀왔어요^^


지난번 영통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한번 다녀온 뒤로 또 생각이 나서 재방문을 했답니다~~


영통아울렛 맞은편 영통빌리지 언덕길로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한참 쭉 올라오다보면 


걸어서 가는집이 보인답니다^^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정면으로 걸어서 가는집이고  


오른쪽 안쪽에는 카페도 있답니다 ㅎㅎㅎ










내부가 정말 아기자기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어요~


2인용 테이블이 3개,4인용테이블이 2개 있어요^^


메뉴판 세워져있는 뒷 공간이 주방인데 저 작은 주방안에서 


맛있는 요리들이 뚝딱뚝딱 나온답니다~


저는 저녁 시간대를 피해서 늦게 가서 그런지 여유로웠는데 저녁시간에 가신다면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것도 좋아요~~









메뉴판도 왜이렇게 이쁜걸까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고 


너무너무 맘에 드는곳이예요!!!












메뉴가 은근히 많이 있습니다~


지난번에 야끼소바와 수제등심돈가츠 , 치킨 가라아게를 맛나게 먹었어요~


오늘은 나가사키 쌀국수를 먹으려고 갔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맛나게 먹고 있는 해물 떡볶음을 보고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야끼소바는 빼놓을수가 없죠~ 


기본으로 야끼소바는 먹어줘야 합니다 ㅎㅎ


면을 찍었어야 했는데 못찍었네요ㅜㅜ


우동면처럼 두꺼운게 아니라 얇더라구요~ 


그렇다고 국수면처럼 얇지는 않고 적당해서 씹는맛이 있어요~


간도 삼삼하니 좋습니다~~









이건 해물 떡볶음!! 


말그대로 떡볶음이라 떡볶이처럼 국물은 없어요


살짝 매콤하고 해물,야채들이 듬뿍있어서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제가 먹어봤던 모든 음식들이 정갈하게 나오고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나가사끼 쌀국수를 먹으러 다시 방문할 예정이예요ㅎㅎㅎ


영통에서 한끼 하신다면~~ 걸어서 가는집을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