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서 가격대비 맛과 양이 아주 훌륭하다고

 

소문난 지미버거 다녀왔습니다.

 

 

 

 

이태원 큰 대로변이 아닌 안쪽으로 좀 들어가야 찾을 수 있는 곳에

 

있기 때문에 찾기는 쉽지 않지만

 

유명한걸 보면 가격, 맛, 양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 맞는 것 같네요...

 

해밀턴호털 뒷골목 주택가로 한참 올라가다 후미진 곳에 있답니다. ㅠㅠㅜ

 

외국인들 왔다갔다~~ 흑형들이 쫌 많음

 

대낮이었지만 쫌 무서웠다능 ㅎㅎㅎ

 

 

 

 

입구부터 심상치 않은 캐릭터 발견....

 

 

 

 

 

2015년......ㅎㅎㅎ

 

입구에 캐릭터와 아주 똑같은 사람을 발견!!!

 

주방에 계신분이 지미버거 오너???

 

아마도 간판의 캐릭터는 사장님이신듯...ㅋㅋㅋ

 

뭔가 심상치 않은듯

 

독특한 캐릭터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맘에 드는 포스

 

 

 

 

 

사장님에 얼굴에 저런 머리스퇄을 한다면??

 

현상??수배 ㅋㅋㅋ

 

 

 

 

 

 

곳곳에 걸려있는 캐릭터들과 글귀들이

 

사장님에 센스가 엿보이네요..

 

어째 생기새와는 좀 다른 감성이 있는듯...

 

그래서 지는 사장님이 추천하는 지미베스트메뉴로 무조건 주문!!

 

 

 

 

가격표입니다.

 

완젼대박~~~

 

물가비싼 서울 이태원에서...

 

음식주문하면 기본 1인당 2만원쯤은 생각해야하는

 

이태원에서.... 7~8천원대라니...

 

가성비 완젼짱!!!

 

역시 인스타에서 유명할만하네요..

 

 

 

 

햄버거 주문하니 즉석행원권을 주더라구요..

 

아싸~~ 모든 잘 뽑는 딸냄은 3등 모든 잘 못 뽑는 아들냄은 역시나 꽝!!!!

 

 

 

 

 

바로 바꿔 먹을 수 있는건 아니고 다음에 방문할때 교환 가능하다네요..

 

솔직히 이건 진짜 상술이당 ㅠㅠㅜㅜ

 

 

 

 

사이드메뉴 추가 없이 햄버거만 주만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것보다 훨~훨씬 커서 한입에 절대 먹을 수 없답니다. ㅠㅠㅜ

 

칼로 잘라 먹어야하는데..질질 흘리지 않게 잘~ 아주 잘 잘라 먹어야 한다능 ㅠㅠ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에 저는 자르는건 성공했답니다.

 

하지만 한입에 넣는건 절대!! 절대!! 성공할 수 없다능...

 

먹다보면 칠렐레팔렐레~~ 햄버거가 분리되어 음식물 쓰레기가 되 버린다능

 

그래도 하나를 다 먹으면 음청 배불루다요~~

 

이 금액으로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태원 최고 맛집 인정 무조건 인정 해야죠~~

 

날씨도 추워졌는데, 춥고 배고프다면

 

이태원 지미버거 꼭 기억하세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