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친구가 간만에 수원에 놀러와서~~  인계동 맛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돈까스 상회!!!


평이 좋길래~~ 저도 함 다녀와봤어요^^


위치는 수원시청역 9번출구 나혜석거리쪽에 있더라구요~~ 찾기 쉬웠어요 ㅎㅎ









간판이 커서 한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엘리베이터 타고 3층에 내리니 딱 보입니다~~












내부도 넓고 깔끔했어요!!


창가 자리도 넓어서 좋고 안쪽도 모두 칸막이로 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귀여운 간판도 찰칵!!










메뉴판이 간단합니다~ 전 돈스타를 먹으러 왔죵~


파스타도 좋아하고 돈까스도 좋아하는데 이렇게 같이 먹으니 넘  좋네요~~


   








메뉴판에 없는걸보니 요건~ 새로운 메뉴인가 봅니다~~


어니언 샐러드까스도 맛나보이더라구요 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스프와 밑반찬 3종입니다!! 


전 할라피뇨만 손이 가더라구요~ 너무 맵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요건 샐러즈 추가!! 2000원 밖에 하지 않아요~  


소스도 상큼하고 양도 푸짐합니다~ 


샐러드를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추가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요건 차돌로제 돈스타입니다~~ 


너무 맛나보여서 사진찍기 전에 나도 모르게 한입하고 말았네요 ㅎㅎㅎ


로제 파스타는 어떤곳은 먹다 보면 느끼하기도 해서 복불복이였는데~~~


여긴 괜찮았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느끼하지 않고 맛도 좋고~~


특히 돈까스가 엄청 두툼한데 느끼하지도 않고 냄새도 없더라구요~


두꺼운 돈까스 잘못 먹으면 냄새나는거 아시죠?? ㅎㅎ


맛집이라고 리뷰가 많이 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친구도 맛나다며 저 많은 양을 둘이 다 먹었답니다 ㅎㅎㅎ 


다음엔 까르보 돈스타를 먹어봐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