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간 김에 골목 맛집이 있어 소개 해 드릴려구요~

안동 간고등어와 전주 콩나물 국밥 집입니다^^

 

아주 조그만 하고 오래된 느낌이네요^^

 

 

 

 

 

 

 

 

 

 

들어서자 마자 생선구이 오븐이 보이네요^^

오래된 느낌이지만 아주 깨끗하게 사용한 것 같더라구요~

 

 

 

 

 

 

 

 

 

양쪽 벽면에 메뉴와 함께 유명하신 분들 사인이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하나 하나 다 보지 못할 정도로 꽉 차 있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요리는~~~

건강한 음식 궁합

찌개와 구이 반마리 입니다^^

찌개는 김치 된장 부대중에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전 김치찌개와 간고등어 반마리를 주문 했답니다 ㅎㅎㅎ

 

 

 

 

 

 

 

 

 

 

구이도 구이지만 김치찌개가 예술이였습니다^^

짤박하게 밥에 돼지고기 한점 올리고 김치 올려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답니다 ㅎㅎㅎ

침이 넘어가네요 ㄷㄷㄷㄷ

 

 

 

 

 

 

 

 

드뎌 간 고등어 맛을 봤는데요^^

비리지 않고 간도 딱~~~맞더라구요~~

 

 

 

 

 

 

 

 

 

 

그리고 사이드 반찬들~~

멸치랑 오뎅 그리고 오이김치~~

다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제가 늦은 점심 시간에 가서 조금 한가로이 먹을 수 있었지만

점심 시간에는 사람이 너무 너무 많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도 몇 개 안되니 ㅜㅜ

점심 시간 저녁 시간 피해서 가시는 게 좋을 듯 해요^^

 

다음에 또 갈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