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설악면에는 유명한 음식이 있습니다.

 

전부터 설악면하면 막국수와 닭갈비가 유명하여

 

음식점 거리가 있는거 많은 분들이 아실텐데요....

 

가평 휴가 마지막날 맑은 하늘 예쁜 구름 보며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하고 가자는 생각으로 유명한 맛집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집에 들렸습니다.

 

 

 

 

 

 

 

가평설악막국수 원조 본점과 서관의 거리는 한 100~150m 정도 차이....(눈대중으로...ㅋㅋㅋ)

 

본점엔 자리가 꽉차고 줄도 엄청 길어 조금 더 가면 있는 서관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다행히 우리가족이 자리를 잡은게 마지막으로 만석이 되었고

 

다음분들부턴 번호표를 받아야됐죠....호호호

 

 

 

 

 

이곳 설악막국수는 물막국수의맛이 최고고....

 

구워먹는 닭갈비 또한 정말 끝내줍니다.

 

당연히 저희집 식구들은 막국수 1인 한그릇씩 주문에

 

닭갈비 4인분 주문했답니다.

 

 

 

 

본점과 마찮가지로 반찬 가지수는 얼마 안됍니다.

 

매인이 맛있기 때문에 이런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죠....

 

 

 

 

 

닭갈비는 잘라서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기 때문에

 

살짝만 더 구워 먹으면 되서 아이들은 얼마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많이 좋아합니다.

 

 

 

 

 

닭의 맛있는 부위만 어쩜 이리 쫄깃쫄깃 맛있게도 구워지는지,,,,

 

빨리 먹고 싶어 침이 넘어갑니다. ㅎㅎㅎㅎ

 

 

 

 

 

급하더라도 상추쌈은 양보할 수 없죠...

 

신선한 상추에 잘 구워진 닭갈비 올리고 마늘과 청양고추 함께 싸 먹으면

 

음.......... 불향이 그윽~하게 나면서 쫄깃한 닭고기와 육즙이 한데 어우러지는

 

이 맛은 정말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맛이랍니다.

 

 

 

 

 

너무 배곱을때 들어와서 먹다보니

 

이 곳에 가장 맛있는 매인메뉴인 물막국수를 못찍었네요...ㅠㅠㅜ

 

물막국수 먼저 먹고 닭갈비 먹고 맛보기 비빔막국수 추가로 시켜 먹으면서

 

깜박잊고 다 먹어가는데 간신히 생각나서

 

먹다 남은 비빔 막국수 찍어 봅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밥 없인 안돼는 우리 아들님께서 된장찌게와 공기밥을 주문하셨는데

 

이집 된장찌게는 집된장인지 정말 구수하고 담백한게 천연 조미료외엔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는걸 먹는 순간 알 수 있답니다.

 

꼭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올 휴가도 일찌감치 가평으로 물놀이 다녀왔는데....

 

마지막으로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로 마무리 하고 오니

 

알찬 휴가 다녀온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내년에도 기약하며, 아직 휴가전인 분들은

 

가평쪽 휴가지 추천하며 설악막국수도 추천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