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성시 병점 진안동에 위치하고 있는 화포식당을 소개합니다 ^^


오랜만에 남편과 외식하러 나왔는데 여기에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그래서 맛집인가보다 하고 저희도 들어갔지요 ㅎㅎ


저~기 모자쓰신분 ㅋㅋ 남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 , 항정살 이렇게 1인분씩 주문을했어요


금액은 여느 고깃집과 거의 차이가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왔는데 왠걸,, 항정살이 쫄깃쫄깃하고 너무너무 맛있더라는 ㅋㅋㅋ


그래서 항정살 1인분 더 추가로 시키고 맛보기로,, 목살도 추가로 1인분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


식시이죠? 두명이서 벌써 4인분을 ㅋㅋㅋ


사실 뱃속에 아가가 있어서 ㅋㅋㅋ 셋이서 4인분 먹은걸로 ㅋㅋ히히




그리고 여기는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편하게 익힌고기 먹기만 하면되요^^


다 익은고기는 저기에 저렇게 올려주시더라구요^^


육즙이 솨라있네요 ㅎㅎㅎㅎ



고기만 먹기 너무 밋밋해서 공기밥과 된장찌개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ㅋㅋ


비빔냉면도 먹고파서 주문했었는데 게 눈 감추듯 냉면은 나오자마자 폭풍흡입헸네요^^;;; 사진찍을 생각도 못하고 ㅋㅋ


역시 임신해서 그런건지 없던 식욕도 막달되니 막 생기는 기분이에요 ㅋㅋ


많이 먹어서 살찌는 기분 흐흐흐 ㅋ



파절이가 특유소스와 상추와 함께 버무러져있어서 고기와 함께 먹으니 식감이 더 할 나위없이 굿~ 이더라구요^^

 



내가 좋아하는 명이나물 ㅎ 저번에 분당인가? 거기 고깃집은 명이나물 접시당 돈을 받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무한리필 공짜라는 사실 ^ ^ 


고기도 엄청 맛있는데 서비스도 한몫했던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빠르고 ^^



파김치도 일품 !! 



마늘쫑이 은근... 대박 맛나요


특히 고기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추절임은 그냥쏘쏘^^ 그래도 맛있었어요



백김치도 맛나요^^



마요네즈에 버무린 이 샐러드가 그렇게 입맛에 맞아서 3번정도 리필해서 먹었더라는;;; ㅎㅎㅎㅎ


여러모로 사람이 많은데는 이유가 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도 맛있데 고기도 구워줘서 너무 좋았고 친절과 서비스에 만족하고 나왔네요^^


동네라.. 멀지않아서 자주내방해서 외식해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