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거제시에 위치하고 있는 맛있는 게장맛집을 소개할까합니다 ㅎㅎ


신랑과 우연히 통영여행중 거제에 잠깐 지나갔을때 우연히 본 게장집인데 티비에도 많이 나온곳이더라구요~


거의 아침10시쯤 되었었는데 다행히 식사가 된다고 하셔서 들어가서 주문을했습니다 ^^


처음에는 생선구이나 조림이 먹고파서 들어갔는데 


게장을 안먹고는 못베기겠더라구요 ㅋㅋ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저희가 첫손님이었어요~ ㅎㅎ


홀에 있는 각 상마다 종이가 다 깔려있더라구요~~

손님이 하도 많아서 손님받는 회전속도를 빨리빨리 순환시키려는것 같았어요~~~



저희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주문했어요~~


좋은점이... 맛도 좋은데 게장이 무한리필이더라구요~~~!!! 굿굿


반찬가짓수도 엄청많았어요


된장국도 맛났구요^^



고등어조림도 나오더라구요~~


이게메인인가 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 ㅎㅎㅎ


밥도둑!!




마른김에 밥싸서 간장찍어먹어도 맛있고 ^^




나물도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경상도 음식 기대별로 안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




멸치는 그냥 쏘쏘 ^ ^ 










이게 무슨생선인지 잘모르겠는데 엄청 딱딱했어요


원래 생선자체가 그런건지 몰라도 너무 딱딱하니 제 입맛에는 별로더라구요;;



두둥`~!~ 양념게장이에요 ~~ 양이 작아보이지만 계~~~~~~~속 리필가능하다는점..


그리고 원래 리필해주는 게장이 맛이없을때가 많은데 계속 똑같은맛의 게장으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매콤달콤 너무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간장게장은 신랑이 좋아하는 것!!!ㅋㅋ 


저는 그렇게 좋아하진않지만 먹어보고 반했다는... ㅎㅎ 비린내도 안나고^^


게가 생각보다 작아서 맛이없게보였는데 .. 정말 오산이었어요~~

잘씹히고 맛도 좋고 .


집으로 돌아가는길에는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을 많이 사가서 


언니네 식구들과 만찬을 즐겼네요 ^^


거제에 가신다면 싱싱게장 진짜 추천드려요!!!




다 먹고 나가려니 사람들이 엄~~~~~~~~~~~청 몰려오더라는 ㅋㅋ


어떻게 다 알고 찾아오시나 ㅋㅋㅋ


암튼 맛집인증이에요^^ 굿굿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