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회사 근처에 있는 멸치향기에 다녀왔어요~~^^


윌스기념병원 맞은편 코리아나이트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메뉴가 생겨서 맛을 보러 출동했습니다!!










앉은 자리에서 한컷 찍어봤어요~ 내부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사진으로는 어둡게 나왔지만 그리 어둡지는 않습니다 ㅎㅎ 








기존에는 국수와 만두를 팔았었는데 이번에 새우튀김, 돌솥비빔밥, 왕돈까스가 


새롭게 추가되어 돈까스를 먹어보러 왔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아삭한 단무지와 열무김치!!!










돈까스가 엄~~~청 커서 접시를 받고 깜짝 놀랬습니다 ㅎㅎㅎ


엄청 커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돈까스가 얇아서 그런지  둘이 나눠 먹으니 


배가 부를정도는 아니였어요  ㅎㅎㅎㅎ


 소스가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잡내가 없이 바삭하게 튀겨져서 맛있었어요~~








요건~ 떡만두국입니다. 


만두는 속에 있어서 잘보이지 않는데 손으로 빚으신것 같더라구요


피가 얇고 큰 만두가 2개 들어가 있어요ㅎㅎㅎ









마무리는 반찬 셀프바에 있던 누룽지 입니다 ㅎㅎ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무르지도 않아서  씹는 맛이 고소한 누룽지였어요!!


돈까스가 기대한 만큼 괜찮아서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예요~


조만간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