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역시 외식이죠~~~


족발이 급 땡겨서 알아보다보니 가장 맛있는 족발이란  곳이 있더라구요


 체인점으로 유명한곳이던데 전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ㅎ


집에서 가깝고 리뷰도 많은 영통구청점으로 고고 했습니다^^











제가 봤던 다른 지점보다는 외관은 작은 거 같더라구요


밖에서 봤을 때 아기자기하고 예뻤어요~


사진으로 봐도 조명이 너무 이쁘죠?? ㅎㅎ










내부는 1층과 1.5층 이렇게 단촐하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1.5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정면에 뻥 뚫린곳이 처음엔 거울인 줄 알았는데 진짜 뻥 뚫려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렇다고 1층이 보이지는 않습니다~


내부가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메뉴판입니다!!


 단촐하지만 있을 건 다있죠 ㅎㅎㅎ











반찬은 기본 콩나물국과 부추무침 백김치 겉저리 그리고 


쌈장과  썰어놓은 할라피뇨가 나오더라구요


 부추무침과 백김치는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족발과 할라피뇨를 같이 먹은 건 처음이였는데 이토록 맛있다니!!!


삼삼한 족발과 같이 먹으니 적당히 매콤해서 궁합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드디어 !!! 바로 제가 주문한 반반족발입니당~


그날은 좀 늦게 갔더니 뒷발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뒷발은 보통 살이 많아 퍽퍽하다고들 하는데 전 퍽퍽함을1도 못느꼈어요 ㅎㅎㅎ


오히려 너무 부드럽게 씹히고 매콤한 할라피뇨와 먹으니 심심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불족은 정말~~~ 맛있었습니당!!!


매운걸 못먹는 저도 아주 맛있게 먹을 정도였어요.


숯불향이 나면서 적당히 매콤한것이 백김치와 먹으면 정말!!! 예술입니다.


제 기준으로 봤을 때 양이 많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ㅋㅋㅋ


 반반족발은 2인이 먹기에 조금 배부르지만 남기지 않을 정도의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기준으로요 !!!! ㅎㅎㅎ


글을 쓰다보니 또 생각이 나네요~~~


족발이 땡기신다면~  가장 맛있는 족발을 추천하고 싶네요!!!  


강추입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