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테이크나 스파게티가 생각날때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오르토그릴

 

가끔가는데요...

 

지난번에도 또 오르토그릴 다녀와서

 

포스팅 올려볼까 합니다.

 

 

 

 

 

화성 융건릉에서 화성그랜드호텔 있는 쪽으로

 

직진해서 봉담 수기리쪽으로 500m직진하다 보면

 

오르토그릴 이정표가 나옵니다. 그 곳으로 우회전하면 됩니다.

 

예전에 낮에 갔을때는 찾기 어렵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깜깜한 저녁에 가서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ㅠㅠㅜ

 

꼭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셔야 할듯...

 

 

 

 

 

입구엔 와인이 엄청 많이 비치 되어 있네요...

 

하우스 와인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오르토그릴의

 

와인수준을 알고 싶다면 하우스 와인으로 주문해 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실내 분위기는 넓게 트인게 답답하지 않고

 

환한 분위기에서 식사 할 수 있습니다.

 

 

 

 

 

창가쪽으론 액자를 사용하여 군데군데 벽장식을

 

해 놓아 모던하고 심플하니 깔끔한 실내 장식이란 생각을 하게됩니다.

 

일단 자리에 앉아 주문을 했습니다.

 

 

 

 

오르토그릴에서 가장 유명한 유회샐러드는 당연히 주문했답니다. ㅎㅎ

 

신선한 육회와 싱싱한 야채까지 정말 이곳 오르토그릴만에서만

 

맛볼수 있는 육회샐러드 언제 먹어도 최고네요~

 

 

 

 

 

 

다음은 등심스테이크입니다.

 

이곳 오르토그릴 고기는 신선한걸로 유명해서

 

스테이크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답니다.

 

양이 꾀 많은데 사진찍는 걸 깜박하고

 

먹는중에 찍다보니 양이 얼마 안돼는 것 같네요..ㅋㅋㅋ

 

 

 

 

 

다음은 찹스테이크입니다.

 

스파게티추가하면 또르띠와 함께 나오는데

 

찹스테이크 넣고 싸먹어도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다음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제파스타

 

큰아이가 좋아해서 주문했답니다.

 

 부드러운 소스와 마늘 바게트빵을

 

곁드려 먹으니 좋긴 하지만 파스타 맛은 개인에 취향이니

 

뭐~쫌.....저는  그냥 soso~~ㅋㅋㅋ

 

 

 

 

자몽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 그리고 간단한 음료까지 테이블 서비스로

 

추가 요금만 내면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두번째 방문해 보는 곳이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음식맛을 보니 정말 자 왔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레스토랑치고는 적당한 가격대에 맛도 좋고 양도 딱 좋은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원하신다면 이곳 오르토그릴 방문해 보시면 좋으것 같습니다.

 

오르토그릴 강력추천 메뉴는 육회샐러드입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