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주는 태풍 영향으로 비가 와서

 

많이들 밖깥 외출을 못하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토요일 오후면 비가 그친다고 하니깐

 

가족들과 가까운 곳으로 맛있는 식사하시러 다녀오시면 좋으실 것 같은데요..ㅎㅎ

 

저희 가족이 숯불갈비 먹고 싶을 때마다 찾아가는

 

집 근처 맛있는 곳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갈비 명인인데요

 

돼지갈비가 아주 유명한 곳이랍니다.

 

들어가는 입구 정면으로 아~~주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오셔서 식사하시기 좋은 곳이랍니다.

 

 

 

 

저희 가족은 당연히 돼지갈비를 주문했겠죠~~ㅎㅎㅎ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 세팅이 어찌나 빠른지

 

깔리는 음식들만 봐도 배가 부른 느낌이 든답니다.

 

 

 

 

 

통통한 가자미찜에 소스를 올려준 건데

 

통통한 살이 얼마나 쫄깃한지

 

정말 맛있습니다.

 

 

 

 

이곳에서 주는 간장게장은 저희 신랑이 가장 좋아하는데요..

 

비린 걸 싫어하는 신랑이 한 마리를 쭉쭉 빨고 있으니

 

얼마나 맛있게 하는지 대강 감이 잡히더라구요.

 

 

 

 

 

연근과 참깨소스로 만든 이건 정말 최곱니다.

 

이곳에서 먹어 보고 저두 집에서 꼭 만들어 보리라... 생각하면서

 

뒤돌아서면 잊져 버리게 되네요..ㅋㅋㅋ

 

 

 

 

 

비리지 않은 회샐러드도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고의 하이라이트 해장국!!!!

 

와~~ 처음엔 비주얼상 별로 좋아하지 않는 비주얼이라

 

맛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맛있다는 신랑 말에

 

한 입 먹고 그 다음부턴  저는 비스로 나오는 저 해장국 먹으러

 

갈비집 간다니깐요.ㅋㅋㅋ

 

 

 

 

 

드디어 갈비가 나오고 이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직접 숯불에 다 구워 주십니다.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다 구워주시는데

 

저희 가족이 먼저 나온 밑반찬을 먹느냐고 갈비가 타는 줄도 모르고 있다가

 

갈비를 조금 태웠답니다. ㅠㅠㅜ ㅋㅋㅋㅋ

 

 

 

 

 

갈비가 나왔으니 신랑과 소주 한 잔씩....ㅎㅎㅎ

 

 

 

 

아이들은 공기밥도 먹고 냉면도 먹습니다.  

 

 

 

가끔 신랑이 갈비를 모두 먹고 술안주 겸 목살을 주문할 때가 있는데

 

이집 목살도 정말 끝내주는 비주얼입니다.

 

두툼한 고기가 아주 신선하고 연해서

 

정말 맛있답니다. 

 

우리 가족은 곳에서 식사한 날은 잘 먹었다는 소리를 꼭 하더라구요...

 

이번 주 비가 와서 특별한 계획 잡지 못하셨다면 가까운 곳으로

 

돼지갈비 드시러 다녀오세요...

 

맛있는 저녁 한 끼가 행복을 부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