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휴가철이 다가오기 때문에 얼마 전 가족여행 때 들렸던

 

맛 집이 생각나 포스팅보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왔던 곳은 가평 남이섬 입구 쪽에 위치한 닭갈비 전문점 다람골이라는 곳인데요.

 

 

 

 

 

 

가평 남이섬 근처엔 닭갈비전문점이 정말 많습니다.

 

요즘은 새로지은 건물에 외관도 화려한 식당이 많이도 생겼더라구요...

 

그중에서 저희가 다녀왔던 다람골은 외관은 화려하진 않지만 정겨운 느낌을 주는

 

좀 오래된 건물에 앞이 넓어 아이들도 뛰어 놀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처음에 어느 곳으로 갈까 고민하는데

 

런닝맨 촬영지 다람골이라고 현수막이 걸려있어

 

반가운 마음에 찾아갔습니다.

 

 

 

 

 

 

직접 방문해 보니

 

넓은 주차장은 물론 소박한 시골집에 개조된 느낌이랄까.....

 

왠지 더 정겨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입구 쪽엔 런닝맨 촬영지라는 큰 간판이 있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우리 아이들도 한 컷 찍어 줬답니다.ㅎㅎㅎ

 

 

 

 

 

식당을 한 바퀴 둘러보고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메뉴 보고 춘천 닭갈비로 주문했습니다.

 

이쪽에 오면 춘천 닭갈비를 먹어줘야 예의겠죠~~ㅎㅎㅎ

 

 

 

 

 

 

 

주인장이 초벌 볶음을 해서 갖다 주더라구요.

 

한참 기다리지 않고 조금만 더 익혀 먹으면 돼서 좋더라구요.

 

상추에 닭갈비 올려 쌈 싸 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저희 가족은 정말 뚝딱 비웠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닭갈비의 하이라이트죠~~~

 

볶음밥!!!!!

 

 

 

 

이 볶음밥을 먹기 위해 춘천 닭갈비를 먹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한입 떠서 입에 넣는 순간

 

음~~~ 소리가 저절로 나온답니다.

 

지금도 그 맛이 생각나 침이 꼴딱 넘어가네요. ㅎㅎㅎ

 

이곳 다람골은 다른 곳과 다르게 초벌 볶음을 해다 줘서

 

기다림 없이 먹어 좋았고 야외에서 먹는 것처럼 식당이 뻥 뚫려 있어 좋았습니다.

 

가평 쪽으로 휴가 계획하고 계시다면 남이섬 근처 다람골에서 닭갈비 드셔도

 

맛있는 식사와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실 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