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들 모두가 좋아하는 장어]

 

몸이 조금만 허 해졌다 느끼면 우리 식구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 장어를 먹으러 가자고 합니다.

 

요즘 날이 갑자기 쌀쌀해지고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

 

집 근처에 새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장어 전문점 장어만에 다녀왔습니다.

 

 

 

 

기안동 맥도널드 옆에 위치하고 있고 도로 옆

 

넓은 주차장이 있어 방문하기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물론 저희는 집 옆이라 걸어서 가도 되지만요..ㅎㅎㅎ

 

1kg에 65,000원이라네요... 가격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저희는 일단 양념 반 소금구이 반으로 1kg을 시켰습니다.

 

우선 밑반찬이 쫙 깔리네요...

 

 

 

 

 

 

 

 

 

장어 먹을 때 항상 주는 기본 반찬이 쭉 나오네요..

 

 

 

장어 살이 통통합니다.

 

 

 

 

예쁘게 일렬로 줄 마쳐 주워줍니다. ㅋㅋㅋㅋ

 

 

 

 

양념도 구워줍니다.

 

 

 

 

한판 맛있게 구워서...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생강은 필수 장어 특제소스 듬뿍 발라 쌈싸서 먹으니깐.....

 

와~~~~ 살이 통통한 게  입에서 장어가 녹는 경험은 처음입니다.

 

실~~한 장어네요...ㅋㅋㅋ  좋은 장어 먹고 몸보신 제대로 하고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