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딸아이 공연때문에 가게된 화성시청 근처 맛집 소개할계요~~~~~

 

처음가는 지역이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 근처 맛집 폿팅하고 찾아간 곳인데요

 

스시노백쉐프 수제초밥전문점입니다.

 

핫한 곳으로 이미 많은 분들께 소문이 났더라구요...

 

 

 

 

 

내부는 심플한 인테리어에 채광이 잘 들어오는 유리창에

 

깔끔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초밥만드는걸 직접 볼 수 있게 메인쉐프가 오픈형 주방에서

 

직접 만들어 주는것도 이색적이었습니다.

 

 

 

 

 

 

스시노백쉐프 메뉴입니다.

 

사진 방향을 잘 못 찍어 보기가 쫌.....ㅠㅜㅜ

 

싱싱한 회초밥부터 장어와 와규초밥

 

랍스타초밥까지~~~~~~ 

 

다양한 셋트로도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전 갠적으로 사시미를 느무느무 좋아해서

 

맘 같아선 사시미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같이 공연을 보러간 조카가 와규와

 

랍스타를 먹어 보고 싶다하여

 

명란을 품은 새빨간 랍스터와 와규

 

반반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초밥을 주문하면 간단한 샐러드와

 

국물이 먼저 나옵니다.

 

 

 

 

 

그리고 맛있게 소스가 뿌려진

 

고구마크로켓까지~~~~ 

 

 

 

 

 

나가사끼라멘과 시원한모밀국수중 고를 수 있다고하여

 

저흰 쌀쌀한 날씨덕에 뜨근뜨근한 나가사끼라멘을 주문했답니다.

 

나가사끼라멘까지 셋트메뉴라 너무 맘에 드네요.

 

 

 

 

역쉬 나가사끼라면... 얼큰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정말 끝내주네요~~

 

딱 여기까지 맘에 들었던것 같습니다. ㅠㅠㅠ

 

 

 

 

2인기준 45,500원 랍스터초밥입니다.

 

핫하다는 폿팅 사진보단 너무 형편 없이 나온것 같아서

 

솔직히 완전완전 실망했습니다.

 

 

 

 

 

그래도 같이간 조카가 아직두 초딩 입맛이라

 

와규초밥과 랍스터초밥은 맛있다고 해서 다행이었답니다.

 

보기엔 쫌 허접?해 보여서 실망했는데

 

쉐프가 바로바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신선도는 좋더라구요..

 

 

 

 

옆에보이는 랍스터는 빈껍데기를 데코??로 올려놓은거구

 

안에 살 몇조각 초밥위에 올린게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ㅋ

 

에~~구...참  오랜만에 음식점와서 실망해 보네요..

 

하지만 같이간 조카가 맛있게 먹었다니 썩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다음엔 폿팅 초이스에 실패하지 않으리!!!

 

생각하며 조용히 식당을 나왔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