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본여행 둘째날~~

찾고 찾았던 회전 스시집을 드디어 발견하였습니다 ㅎㅎㅎㅎ

바로 하카타역에 위치한 우오가시스시~~~

이미 현지인과 관광객에게 인정받은 회전스시집~~~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이른 저녁이라 다행히 웨이팅은 아니더라구요 

기다리는 거 너므 너므 싫거든요 ㄷㄷㄷㄷㄷ


우오가시스시~~메뉴입니다^^

100엔 초반 대 부터 400엔 후반 대 까지 정말 종류도 많고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여전히 꽉 차 있네요 ㄷㄷㄷㄷ

마침 자리가 있어서 정리하는 동안 아주 잠깐 기다렸습니다^^

 

 

 

 

 

 

 

 

 

 

앉자 마자 제가 좋아하는 연어초밥 먼저~~~흡입했습니다.

너무 너무 부드러워요!!!!!!!!!!!!!!!!

그리고 쭈욱~~~먹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어머니가 좋아하는 바지락 된장국도 주문했답니다^^

맛있다고 두 그릇째 드시고 계시네요 ㅎㅎㅎㅎㅎ

접시는 계속 쌓여가고~~~

 

 

 


 

 

 

 

 

 

 

 

 

 

 

 

그리고 저희 어머니가 좋아하는 롤~~~

입맛에 맞는지 종류별로 다 드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조카가 주문한 푸딩~~

그냥 그런맛~~~

 

 

 

 

 

 

 

 

 

 

이건 하이볼~~~

완전 제 스타일이라 두잔마셨습니다^^

 

 

 

 

 

 

 

 

 

 

매장 크기에 비해 요리사들이 많고 친절했답니다^^

그리고 주문하면 바로 바로 만들어 주니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하카타역~~우오가시스시~~~

맛집은 맛집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강추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