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_^


오랜만에 언니네 식구들과 드라이브도 하고 바람도 쐴겸 춘천 산토리니를 방문했습니다. 


살고있는 화성에서 2시간3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다행히 교통체증이 그리 심하지않아 즐거운마음으로 코에 바람넣으며 도착했습니다.


산토리니 외관 모습입니다~~


여기 1층에는 커피나 디저트를 먹을수 있는 카페공간이구요~


2층엔 레스토랑이 있더라구요~


점심시간대 도착을해서 배가 너무 고픈나머지 


저희는 2층 레스토랑으로 올라갔더랬죠 ㅎㅎ


예약 안하고 가서 줄 서서 기다리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



정문으로 들어가자마자 2층으로 올라가기전 미니분수대가 ~~ㅎㅎ


물소리만 들어도 시원했어요 ㅎ



캬~ 전망이 끝내주더라구요^^


오늘 미세먼지만 아니었으면 더할 나위없이 100점 나들이가 되었을텐데 ..


그래도 view가 너무~ 좋더라구요^^




기본세팅이 각 테이블마다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물잔도 파랑파랑~ 색깔이 너무 이뻤어요~ 플라스틱컵인듯  플라스틱컵아닌  플라스틱컵 같은 잔 ㅎㅎ;;; 몹쓸 라임..죄송 ;;ㅋㅋㅋㅋ


플라스틱컵인줄 알았는데 유리잔이었어요 ㅋㅋㅋㅋ




실내에서 밖에 찍은 사진이 이정도에요~


너~~무 멋지지않나요?



감상도 잠시 ,,


배가 너무 고팠던 저희 일행은 식전빵이 나오자마자 모조리 흡입...ㅋㅋㅋ




발사믹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이두배로 좋음^_^



버섯야채관련 샐러드인데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요;


엄청~ 맛있어요 ^^



까르보나라~~~


파스타 잘하는곳을 알려면 까르보나라 맛을 보면 안다고 했던가.? ㅎㅎ


여긴 전망도 좋고 가격도 솔직히 넘나 비싸요~ㄷㄷㄷ


그래도 이만큼의 맛을 자랑한다면 비싼돈주고 먹을만 하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이건 여느 이탈리안집에서 파는 고르곤졸라 피자맛과 거의 흡사하지만


여기는 위에 치즈가 쪼~꼼~ 더 짠맛이 강했어요 ㅎㅎ


그래도 계속 먹게되는 그런맛이었어요 ^^




씨푸드 토마토스파게티에요^^


이것도 굿굿~~




해산물 리조또에요^^


이것도 생각보다 넘나 맛있는거에요^_^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고 나왔습니당~ㅎㅎ




참. . 식사를 다 하고나면 디저트로 아이스커피나 아이스홍차나 아이스크림도 주더라구요^^


테이크아웃잔에 커피를 받아들고 1층에 있는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내려갔어요^^




나의 사랑하는 조카와 저의 투샷입니당~♡


행복한 오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서 그런지 더욱더 알찬 하루가 아닌가 싶네요^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