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이가쿠칸~석식에 이어 조식도 놓칠 수 없어서

아침 잠을 참으며 8시30분 1층으로 ㄱㄱ

 

역시 일본 답게 깔끔하게 1인식으로 차려져 있었습니다^^

샐러드와 생선구이 그리고 고슬고슬한 밥까지~~

아침부터 입이 호강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한국에서도 보았던 생선같은데....

이름이 ㄷㄷㄷㄷㄷㄷ

등에 뼈가 있지만 맛은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바지락된장국~~~

너무 너무 맛있어서 두번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식전에 주는 주스??

전 키위맛이 났는데...아마도 키위랑 다른 걸 같이 믹스 한것 같더라구요~~

맛은 굿~~~~~~~

 

 

 

 

 

 

 

 

 

 

디저트 코너에는 이런 조각케잌과 우유~그리고 오렌지 쥬스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조각케잌도 맛있지만 우유 맛이 단연 일품인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우유 먹으면 배 아픈데 세잔을 마셨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일본 역시 중국에 못지 않게 차 문화가 많이 발달되어 있는데요^^

특히 녹차를 물처럼~~~

저희 나라는 물 먼저 주는데 여긴 녹차부터 주시고 물은 따로 주문하면 주시더라구요

정말 진한 녹차를 맘껏 마셨네요^^

 

 

 

 

 

 

 

 

 

 

그리고 이건 이뻐서 찍어봤어요^^

일본 그릇은 워낙 유명한데 이쁘더라구요^^

간장통 옆에 바로 이쑤시게통 이더라구요^^

 

 

 

 

 

 

 

 

 

 

 

사이가쿠칸~~~석식에 이어 조식도 배신하지 않았어요^^

제가 그동안 먹어본 다른 나라 보다 사이가쿠칸 조식이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일본 음식이 저한테 맞아서 그런가?? ㅎㅎㅎㅎㅎㅎ

강추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