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_^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ㅎ


집에만 있기 아까워서 오늘은 서울로 나와봤습니다~^^


저희가 향한곳은 서울대공원입니다 ~ 두둥 ~!! ㅋㅋ


조카와 함께 동물원에 동물 구경하러 나왔답니다 ㅎㅎ


입장권은 별도로 구매를해야해요~





리프트를 타고 정상까지 올라가서  내려오는길에 동물들을 구경하는거에요  ㅎ


경치가 너무 좋네요 ^^


공기도 좋고 ㅎ





산과 강이 어울러져있어 자연의 기운을 물씬 받고 오는 느낌이에요^_^


함께 동행한 조카도 넘넘 좋아했어요^_^





산양입니다^^


입에 누드빼빼로 물고있는줄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뭇가지 물고선 저렇게 인사하더라구요^^


넘 귀여워서 찰칵 !




수영선수 수달입니다~!


수영을 기똥차게 잘해요 ㅋㅋ 날렵하고 ㅋㅋ





얘는 나무늘보에요~


어찌나 행동이 느리던지  저처럼 성격급한사람들이 


보고있노라니 괜히 답답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얘는 라마입니다 ㅎ


라마는 생각보다 얼굴이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ㅎ


오목조목 ♡


그리고 너무 순하더라구요^^




백곰인줄 알고있었는데 불곰입니다 ㅋㅋ


생긴거와는 다르게 사납다고 하더라구요 ㅋ





곰팔자가 상팔자네요 ㅋ


낮잠자고 있는 반달곰이에요~~


세상은 다 자기가 가졌네요~!


부럽부럽~~




동물원의 마스코트 호랑이에요~^^


호랑이의 카리스마는 ~ 최고에요 ~!





마지막으로 코끼리~ ㅋㅋ


하필 볼일볼때 보고있어가지고 ㅋㅋㅋ


대변양이 어마어마 .... 합니다 ㅋㅋㅋ





오늘은 동물원에 온만큼 동물사진만 굉장히 많이 찍었네요^_^


나름 즐거운 하루였어요 ~


조카도 넘넘 즐거워해서 저도 뿌듯하네요^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