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에 위치한 코미디언 김미화 선생님이 운영하는 까페 호미에 다녀왔어요^^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그날이 하필이면 비가 너무 너무 많이 내린 날이 되어 버렸네요 ㄷㄷㄷㄷ

 

까페 호미는 한적한 시골길을 가다 보면 좌측에 간판이 보이는데요^^

보자 마자 좀 뭔가 특이하구나 했습니다~~~

 

 

 

 

 

 

 

 

 

 

농사와 예술이 있는 까페

"호미"

이름도 너무 이쁘고 까페도 너무 이뻤답니다^^

 

 

 

 

 

 

 

 

 

 

까페 "호미"

잠깐 감상해 볼께요^^

비가 와서 둘러 보지 못한게 너무 너무 아쉬웠지만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이 너무 많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 한마리~~

사진을 찍어도 쓰담듬어도

꼼짝 하지 않더군요

 

 

 

 

 

 

 

 

 

 

 

호미 입구를 들어서니~

인증 사진과 호미 까페를 대표하는 그림이 크게 걸려 있었습니다^^

 

 

 

 

 

 

 

 

 

 

한쪽 켠에 마련된 책과 담요~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서비스 테이블~~~

오크통 위에 잘 정리되어 있어 호미 까페 분위기랑 잘 어울렸습니다^^

 

 

 

 

 

 

 

 

 

 

셀프로 카운터에서 주문 후 진동벨이 울러면 가지고 오면 되는데요

음료 종류는 그리 많지 않지만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쥬스와 커피 맛도 좋았답니다^^

딸기 쥬스와 커피~~

그리고 조카를 위한 마리게리따 피자~~

치즈 토핑이 많아서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까페 "호미"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실내에 있기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아늑하고 기분 좋은 까페 였습니다^^

다음에 꼭!!!!!!!!!날씨 좋을때 한번 더 가볼꺼예요^^

김미화 선생님~~

너무 젊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