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크리스마스.....

 

지금이 2018년 1월이니깐 벌써 작년이었네요ㅋㅋㅋ

 

2017년 크리스마스때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케이크를 구매하고

 

3,900원을 추가로 내면 요즘 아주 핫한 아이템이죠...

 

카카오프랜즈 스마트램프를 준다네요.

 

뿐만아니라 2,900원을 추가로 내면 프랜즈양면목쿠션도 준답니다.

 

그러나 케익 하나당 추가 아이템은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는거ㅠㅜㅜ

 

요런 소식통에 엄청 빠른 딸냄이가 이벤트하는 날만 기다렸다

 

조르기 시작합니다.

 

하나도아닌 둘다 사달라고......

 

참나!!!!!! 케익을 두개를 사야 프랜즈램프와 쿠션을 살 수 있는데

 

딸냄이가 경제개념이 없는지, 케익과 추가금액을 내고 아이템을

 

구매하면 개당 족히 3만원씩은 들텐데...

 

너무 하더라구요..

 

그래도 크리스마스니 큰맘먹고 이곳저곳 할인쿠폰이 없나 검색해봤습니다.

 

다행히 해피머니에서 할인쿠폰이 있더라구요..ㅎㅎㅎ

 

여러가지 케익중 저렴한 케익을 골라 2개를 구매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쿠폰구매해서

 

아이를 데리고 가까운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역시나 매장입구부터 이벤트홍보가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아이를보니 신나 어쩔줄몰라하더라구요.ㅎㅎㅎ

 

 

 

 

 

프랜즈중에 특히나 라이언을 좋아하는 딸냄이는

 

매장에서 케익 주문과 동시에 라이언램프부터 주문하더라구요..

 

 

 

 

 

 

 

쿠션은 라이언과 피치를 양면으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났더라구요.

 

여행갈때 목쿠션가져가면 좋을것 같네요..

 

 

 

 

 

 

 

 

 

 

하지만 제가 보기엔 가격대비 아주 좋은 아이템은 램프인 것 같습니다.

 

 

 

 

램프가 각종 색으로 바뀌고....

 

 

라이언만도 뺄수 있고 불도 들어오게 되어 있더라구요.

 

 

 

 

 

뿐만아니라 해피포인트 앱에서 블루투스 연결을해서

 

블루투스 색상 밝기 조절까지 가능하니.....

 

완전 꿀 아이템이었습니다.

 

아이가 졸라서 사달라고 했는데 요즘은 제가 더 많이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요녀석한테 반했답니다~~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