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체력이 많이 딸리는 계절~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ㄷㄷㄷ

 

지인의 추천으로 ***한의원을 방문하여 황실 불로단을 처방받았습니다~

택배로 발송이 되어 오늘 드디어 도착했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포장이 아주 잘 되어 있네요^^

상자 안 뽁뽁이(?) 포장에 이어 케이스까지!!!!!!!

 

 

 

 

 

 

 

 

우와~~~~~황실 불로단 케이스 인데요^^

좀 있어 보이네요^^

 

 

 

 

 

 

 

 

 

 

황실 불로단

77가지 약재를 엄선해 특수한 공법으로 제조하여 부신과 신장을 튼실히 해주고 심폐를 포함한 각종 장부를 강화시키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심혈관계를 깨끗하게 해주며, 세표 대사력을 높여주며 경락과 기혈을 활성화키면서 동시에 보신하는 신효함이 있다고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를 듣고 나니 먹기 전인데도 몸이 좋아지는 느낌이 나네요 ㅎㅎㅎㅎㅎㅎ

 

 

 

 

 

 

 

 

 

 

케이스를 열어보니 아주~~~정성스럽게 하나 하나씩 포장이 잘 되어 있네요^^

금색 케이스라 더 고급지어 보입니다~

 

 

 

 

 

 

 

 

 

 

 

케이스를 열어 보니 아주 이쁘게 잘 빚어져 있네요^^

더운 여름 미리 미리 준비해서 이겨내야 겠어요~~

 

 

 

 

 

 

 

 

황실 불로단으로~~~

허약해진 체력도 보충하고 관리 하자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