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주 주말 날씨가 너무 화창하여 가까운 청계사를 지나 청계산 등반을 결정했습니다~~

수원에서 그리 멀지 않아 자주 방문하는데 포스팅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청계사 입구입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부처님 불상이 누워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 크기에 엄청 놀랐는데ㅋ

절에 오면 조용해서 좋고 향 냄새도 좋은 것 같아요^^

 

 

 

 

 

 

 

 

 

 

청계사 옆으로 청계산 오르는 길이 있답니다

그 길을 따라올라 가면 바로 청계산!!!!!!!!!!

이제 부터 시작이네요 ㄷㄷㄷㄷㄷㄷㄷ

 

 

 

 

 

 

 

 

 

 

 

 

이수봉까지 1,600M~~

청계산은 의외로 완만한 길이 많아 오르기 힘들지는 않아요^^

하지만 중간 중간 오르막길도 있고 계단도 있으니 너무 긴장을 늦추지는 마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이제 이수봉 까지는 얼마 남지 않았는데 제일 어려운 코스가 기다리고 있어요^^

아자 아자~~~~~

 

 

 

 

 

 

 

 

 

 

 

 

 

 

 

에휴~~~

제일 어려운 코스를 지나고 나면

잠깐 앉아 쉴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그리고 저 멀리 과천시가 보이네요~~

날씨가 좋아 경마공원과 서울랜드도 보여요

 

 

 

 

 

 

 

 

 

조금 더 오르고 나면 이제 이수봉 팻말이 보인답니다^^

거의 다 왔네요 ㅎㅎㅎㅎㅎ

 

 

 

 

 

 

 

 

 

 

드디어 이수봉 정상~~~

바람이 너무 시원해 흘렸던 땀도 시원하게 다 말랐네요^^

 

 

 

 

 

 

 

 

 

 

이수봉에서 인증샷 한번 찍고~~~

맥주 캔 하나 마시고 시원하게 내려왔습니다^^

9월에 오르기 너무 너무 좋은 청계산^^

꼭 한번 다녀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