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 주 수요일~~백운산 다녀왔습니다~~

의왕시 왕림마을을 지나면 백운사 입구로 올라가는 코스로 정했답니다^^

 

백운사 주차장 모습입니다.

그리 넓지는 않은데 화장실도 있고 깔끔한 모습이네요~

 

 

 

 

 

 

 

 

 

 

백운사 입구~~

백운사 절은 그리 크지 않아요~~

그리고 아주~~~~조용하답니다^^

 

 

 

 

 

 

 

 

 

 

 

 

 

 

백운사를 지나면 올라가기 쉬운 길로 잘 되어 있어요~~

 

 

 

 

 

 

 

 

 

 

백운산 정상까지~~

1,187M~~~

흐흐흐흐흐흐~~

그리 높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오르는 거라 조금 긴장되네요^^

 

 

 

 

 

 

 

 

 

 

 

이제부터 오르막길~~~

바위도 있고 계단도 있고

계속 반복된답니다^^

 

 

 

 

 

 

 

 

 

 

 

중간중간에 도토리가 많이 떨어져 있더라구요^^

산에 오르면서 줍고 계신 분들도 계시던데....

그건 동물들 먹이니까 양보 해 주시길~~~~~

 

 

 

 

 

 

 

 

 

 

 

 

부지런히 오르고 나니 벌써 반 이상은 올라갔더라구요^^

이제 슬슬 몸이 풀리기 시작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저 멀리 또 다시 계단이 보이네요 ㅠㅠㅠㅠ

 

 

 

 

 

 

 

 

 

 

 

긴 계단을 지나면 이제 백운산까지~~

176M~~~~

거의 다 올라왔네요^^

 

 

 

 

 

 

 

 

 

 

등산객 출입인원 측정기~~

평일이라 그런지 너무 너무 조용합니다

 

 

 

 

 

 

 

 

 

 

드디어 백운산 정상~~~

날씨도 좋고 바람도 시원하니 기분까지 너무 좋네요^^

 

 

 

 

 

 

 

 

 

 

 

의왕과 안양 시내가 한눈에 다 보이네요^^

구름 한점 없이 맑은 날씨라 아주 선명하게 보였답니다~~~~

 

 

 

 

 

 

 

 

평일이라 저는 조용하게 백운사를 지나 백운산을 올랐는데요^^

주말에도 그리 복잡하지 않으니 산책 겸 해서 오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 험하지 않아 천천히 오른다면 초보자도 수월하게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