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크리스마스~~

캄보디아로 ㄱㄱ

평소 숙소는 크게 관심이 없었던 저로서는 크게 기대를 하지 않고 갔었는데요 ㅎㅎㅎㅎ

 

에라 호텔 입구부터 남 달랐습니다^^

5성급이라 아주 조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였는데 실제로 입구에 들어서니 완전 맘에 들더라구요~

 

 

 

 

 

 

 

 

 

 

다리를 건너면 한국에서 보지 못한 큰 금붕어들이 떼 지어서 보이는데요...

징그러울 정도로 너무 많은 금붕어 떼에 놀랐답니다 ㄷㄷㄷㄷㄷㄷ

 

 

 

 

 

 

 

 

 

 

에라 호텔 본관을 지나면 뒤를 돌면 이렇게 멋진 에라 호텔이 보인답니다^^

오렌지 색 지붕과 녹색의 나무들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덥지 않은 파란 하늘도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고 객실 규모도 크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에라 호텔의 하이라이트~

바로 수영장인데요^^

넓어서 좋기도 했지만 너무 깨끗하게 잘 되어 있어서 또 놀랐습니다^^

 

 

 

 

 

 

 

 

 

 

 

 

저희 방은 3층이였는데요~~

3층에서 바라본 에라 호텔의 모습입니다^^

너무 이쁜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머무를 룸~~~

덥지도 않고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역쉬~~5성급은 다르다는 걸 또 한번 느꼈습니다

 

그리고 직원 분들이 너무 너무 친절했어요^^

팁을 팍팍팍!!!!!!!!!!!!!!!!

 

 

 

 

 

 

 

 

 

 

냉장고에 들어 있는 맥주는 너무 비싸니까 ㅎㅎㅎㅎㅎ

제가 근처에 들렀던 마트에서 사서 인증샷 찍었습니다^^

 

 

 

 

 

 

 

 

캄보디아 이번 첫 여행은 패키지였지만....

다음에는 꼭 자유여행으로~~~숙소는 다시 에라호텔로 잡아도 될 것 같아요^^

조식도 너무 맛있고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주변이 참 조용해요..밤에는 조금 아쉽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