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처럼 정말 추운날씨는 없을정도로 몸과마음이 꽁꽁 얼어붙은 하루네요~~


오늘은 제가 경남통영 려수도조망케이블카에 다녀온 날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


남편과 경기도화성에서 경남통영으로 여행을 왔네요 ^^ 멀리도 왔죠??ㅋㅋㅋ


임신7개월 임산부라 태교여행겸 코에바람쐬러 멀리가자해서 통영까지 왔어요ㅋㅋ


처음오는건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통영에 유명관광지임이 확실한듯해요 


주차장만석이라 1층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어요~ 


케이블카승강장 가는곳에서 인증샷 ㅋㅋㅋㅋㅋ





도보로7분?정도 올라가면 매표소에 도착할수 있답니다.


또 인증샷 ㅋㅋㅋ




이날 날씨가 흐린듯 비가올것같았지만 


다행히 비는오지않았고 저는 따뜻하게입어그런지 춥지도않았어요^^ 



매표소에 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ㅋㅋㅋ


성인1인케이블왕복가격은 11,000원이에요~


케이블카안타고 걸어가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족히2~3시간은 걸릴듯한 거리인듯한데;;;ㄷㄷㄷㄷ




엄~~청 높죠???ㅋㅋㅋ


통영하면 루지타러오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임신한것만 아니면 타고갔을텐데 ㅋㅋ 아쉽네요^^;


참.. 주차장까지 도착해보니 임산부 전용주차공간이 있더라는...ㅜㅜ 그래도 운동삼아 잘 걸어왔구나 생각했어요~



케이블카는 날씨에 따라 운행이 중단이 될수도 있다고해요~


순환도 빨리빨리 되더라구요~~


줄이길었었는데 제 순서도 빨리왔어요~^^


한 케이블카당 6명씩 탑승하더라구요~



케이블카 타고가는도중 밑을 보니 루지를 열심히 타는 사람들이 ㅎㅎㅎ


너무 익사이팅해보였어요^^



고소공포증은없지만 ~ 공중부양하니 조금은 무섭더라는...



꼭대기까지 올라오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전망이 너~~~~~~~~~무 좋아요~~~


대박..


사진으로는 다 담아오진못할정도로 너무 멋있고 아름다운 전경이 펼쳐지더라구요~





날씨가 조금만 더 맑았었더라면,, 더 좋은조망을 볼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조금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해요~ 



조망구경하고 출출하던찰나~ 


바로밑에 카페테리아처럼 먹을걸 팔고있더라구요~~


냉큼내려가서 허기를 채웠습니다 ㅋㅋ



짜잔 ~ 핫도그에요~


꼭대기에서 맛보는 핫도그라 더 맛있는 기분 ㅎㅎ



동전폭포(?)에요~ 동전을 넣고 소원을 빌라고 써있더라구요~

남편도 슬쩍 동전하나 넣고 소원을 빌었대요 ㅋㅋㅋㅋㅋ



어머나~~!! 이렇게 높은곳에 왠 고양이 한마리가...


관광객들이 뭘 많이줬는지 몸이 똥똥~~하네요 ㅋㅋㅋㅋ


사람들을 피하지않고 살갑게 다가오기까지 하더라구요


앞발을 모으로 있는게 귀염귀염하네요~ 모찌떡같이 ㅋㅋㅋㅋ



구경다하고 케이블카타고 내려오는 길에 찰칵 ~~


정말 멋진구경하고 갑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