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겨울에 오르는 산은 춥고 위험해서 계획을 잘 짜야 하는데요 ㄷㄷ

이번 주 일요일 너무 높은 산은 조금 위험할 것 같아 가까운 광교산으로 향했습니다^^

 

2017년 두번째 광교산 등반이네요~~

광교산 입구 반딧불이 화장실 모습~여전하네요^^

 

 

 

 

 

 

 

 

 

 

 

 

반딧불이 화장실 옆으로 광교산으로 가는 계단이 보이네요^^

일요일이라 그리 북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영하의 날씨 였지만 햇빛이 있어 다행이였습니다

 

 

 

 

 

 

 

 

 

 

 

 

간간히 먼저 올라가는 사람들의 모습도 보이네요^^

햇빛은 따스했지만 바람이 너무 차가워서 올라가는 내내 귀가 너무 시려워서 힘들었습니다 ㅜㅜ

 

 

 

 

 

 

 

 

 

 

 

형제봉까지 1.8km았네요 ㅠㅠ

 

 

 

 

 

 

 

 

 

 

 

 

아직 녹지 않은 눈도 보이구요~~

길이 얼어 있어서 다음에 오를 때는 아이젠을 착용 해야 할 것 같아요

 

 

 

 

 

 

 

 

 

 

 

이제 형제봉까지 400m~~~

하지만 지금부터 어지러울 정도의 계단이 쭈욱~~있답니다ㅎㅎㅎ

올라가는 길에 너무 숨차서 잘 세어 보지는 않았지만 내려올때 대략 세어보니 400계단은 넘게 있더라구요

 

 

 

 

 

 

 

 

 

 

 

 

 

계단을 지나서 조금 만 더 올라오면 드뎌 정상입니다~~

2017년 초에 왔을때는 계단 공사가 한창 이였는데 정상까지 계단을 아주 잘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그때는 밧줄을 잡고 바위를 타고 올라갔었는데 ㅎㅎㅎㅎㅎㅎ

덕분에 아주 수월하게 올라오긴 했네요~~~

 

 

 

 

 

 

 

 

 

 

 

용인 수지구의 모습이네요~~

아파트 정말 많네요 ㄷㄷㄷㄷㄷㄷ

아파트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여기는 형제봉에서 바라본 수원의 모습입니다^^

파란 하늘이 너무 너무 이쁘네요~~

 

 

 

 

 

 

 

 

 

 

형제봉의 모습~~~

인증샷 찍고 부랴 부랴 내려왔습니다^^

 

 

 

 

 

 

 

 

 

 

광교산은 수원의 인기있는 산입니다~~

등반하기 수월하게 이정표라든지 길이 아주 잘 되어 있어요^^

그리 높지 않아 날씨가 조금 따뜻해 지면 산책한다고 생각하고 다녀오셔도 좋으실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