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_^ 


이젠 정말 추운 겨울이네요~~ 날씨 추운거 정말정말 싫은데~ >_< ㅋㅋ


주말에 집에만 있기 무료해서 남편과 함께 코에바람도 쐴겸 ~ 가평쪽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


반려견이 우리 바나나 양도 함께 ㅎㅎ 


저희가 도착한 곳은 가평이 어반플레이스 라는 애견동반이 되는 카페여요 ~^+^


형형색색 우산들이~ 짜잔~~!! 너~~~무 예쁘네요~~~


제스타일 ㅋㅋㅋ



저희가 간 날 조금 추워석 그런지 사람들도 별로 없고 강아지들도 많이 없없어요~~


많이 붐비지 않아 오히려 저는 더 좋았어요~ ^^ 조용해서 ㅎㅎㅎ


따뜻한 유자차를 주문하고 자리앉았어요 ^^


밖에는 따뜻한 난로들이  있어서 따뜻~~ ^^


여기는 실내공간은 따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ㅜ


엄청 추운 겨울이나 엄청 더운 여름에는 정말 오기 힘든 곳이아닐까생각이 들더라구요~


다행히 제가 방문한 날은 그렇~게 춥진않아서 ^^




일하는 언니도 친절했구요 ^^


우리나나는 깨알등장ㅋㅋㅋ연신 짖어대느라 정신이없네요 ㅋ;;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이 눈에띄더라구요~~


엄청 큰 자이언트 곰인형 ㅋㅋㅋ




강아지들이 밖에서 풀어놔도 되긴하는데 


안전하게 펜스안에서 풀어놓고 놀게 하는게 안심이겠죠??


다행히 큰 대형견은 없고 작은 소형견들만 있더라구요^ ^




여기는 뷰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


알록달록 우산들이  ~~ ~ ^^사진찍기 좋은 곳이에요 ~ ㅎ



폴짝폴짝 뛰어다니는 우리 나나도 찰칵 ! ㅋㅋ


오랜만에 코에 바람쐬러 나와서 그런지 기분이 업되었네요 ㅋㅋ



카페위치가 산밑에 있어 그런지 추운날 더 춥게 느껴지긴 했어요~


그래도 공기나 풍경은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ㅎ


의자들도 엄청 많긴 했는데 사실 소파의자들이 깨끗하지않아서 저기 앉기에는 조금 껄쩍지근? 하더라구요 ㅋㅋㅋ;;;

 




포토존도 따로 있더라구요 ~ㅋㅋ




사람이 없어서그런지  포토존도 휑~하네요~;;


카페 공간은 넓직해서 강아지와 뛰어 놀기에는 제격인 장소임은 분명해요 ㅎㅎ


다만 실외 뿐 아니라 실내에도 공간이 있었으면 좋았을것같다는 아쉬운점 하나 있기는 합니당~ 



우리나나 모자달린 패딩을 입혀놨는데 ㅋ ㅋ 모자를 씌우니 눈이 안보임 ㅋㅋㅋㅋ


넘나 귀여운것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