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타사 바로 옆에 위치한 공작산 수타사 생태숲을 소개 해 드릴게요~

 

공작산 생태숲은 2013년 전국우수 산림생태복원대전에서 바로 최우수상을 받은 곳입니다^^

습지 숲속교실 그리고 생태연못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꽤 규모가 크답니다~~

 

 

 

 

 

 

 

 

 

 

 

 

 

 

공작산을 뒤초 생태숲이 있으니 볼거리도 많고 공기도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중간 중간 앉을 공간도 있고 사진 찍을 공간도 너무 많았습니다~~~

 

 

 

 

 

 

 

 

 

 

 

바로 여기 녹색으로 되어 있는 곳이 생태 연못으로 연결되어 있는 물주기입니다~

저는 너무 색깔이 이뻐 조화로 되어 있는 풀이구나 했는데 정말 이쁘게 자라고 있는 풀이더라구요~~

이 날씨에 신기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갈대숲도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제가 카메라 성능이 별로 여서 이쁘게 찍지 못한게 안타깝네요 ㅜㅜㅜ

 

 

 

 

 

 

 

 

 

 

 

갈대 숲 옆으로 연꽃이 보이더라구요~~

산책하기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강원도 홍천 공작산수타사생태숲~~~

수타사 바로 옆이니 꼭!! 들러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