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_^


오늘은 남편과 반려견 나나와 함께 경기도 양평에 위치하고있는 두물머리에 드라이브겸 산책겸 다녀왔습니다.


가는길은 집에서 1시간20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주말이라 차가 많기도했지만 


양평 들어와서 두물머리 입구쪽에 차가 어찌나 즐비하던지.. 다와서 조금막힌거 빼고는 다 좋았어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출발해서 2시30분 쯤 도착했는데 사진은 거의 해질녘같네요 ㅋㅋ;;


두물머리 입구입니다 ^^역광이라,,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차도 많고 사람도많아서 주차를 조금 떨어진곳에 하고는 걸어왔어요~~


날씨도 좋았지만,, 이날 하늘은 기가막힐정도로 예뻤어요


가을?의 막바지 피날레를 본듯한 기분이랄까...


이제 추워져서 겨울이긴하지만ㅋㅋㅋ



캬~~~ 제가 찍었지만 사진 너~!!무 잘 찍은것 같아요^^


두물머리는 저 나룻배가 메인인듯해요 ㅋㅋㅋ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 지어진 이름이 두물머리라고 하더라구요~


유명한 명소라 그런지 사람들이 저 배를 배경으로 너도나도 사진찍겠다고 난리난리 ㅋㅋ





강을 보고있노라니,,,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구요~^^ 


커플들도 눈에 많이 띄고 가족단위로 온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저희처럼 반려견을 데리고 온사람들도 여럿보았어요^^




저는 이날 하늘이 그렇~게도 이쁠수가 없었어요^^


너무예뻐서 사진으로 다 담아오고싶어서 여기저기 사진을 마구 찍어댔어요 ㅋㅋㅋ


그냥 막 찍어도 화보처럼 나오는 배경이랄까 ㅎㅎ


저도 여기서 찍었는데 ㅋㅋ 저는 화보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잔한 두물머리 강 ~ 



날씨가 많이 춥지않아서 사람들도 더 많았던것같아요 ^^


카페도 눈에 띄었어요~ 


나이드신분들은 테라스에 앉아 이곳저곳 경치를 구경하시더라구요~



두물머리 입구쪽에 두물머리 연핫도그가 있는데 저희는 구경하고 나오는길에 연핫도그를 맛보았습니다 ㅋㅋ


사실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두물머리 핫도그를 봤어가지고 ㅋㅋㅋㅋ 먹고파서 이곳을 방문한 이유도 있었어요 


바람도 쐴겸 ~^^


연핫도그는 3000원입니당 ㅋㅋ가격도 나쁘지않죠? ㅎ



인기라 그런지 기다리는 줄이 엄청 길지요~ ㅋ


저~~~~~기 선글라스 낀 멋진 남편이 눈에 띄네요 ㅋㅋㅋ




짜자잔~~~!! ^^ 


겉에 핫도그 튀김은 얇고 소세지는 통통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소세지가 매운맛이라 그런지 매콤해서 핫도그맛이 더더 맛있더라는 ㅎㅎㅎㅎ


블로그를 올리고 있노라니... 이 핫도그 생각이 또 나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우리나나에요~~^_^ ♡


이쁘다고 지나가는 사람마다 칭찬이 자자해서 나나도 기분이 좋고 나도 기분이 좋고 ㅋㅋ


드라이브하고 바람쐬러 나오기는 정말 좋은곳인것 같아요~~


연인들 데이트장소로도 추천입니당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