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오반장 ~이라는 고깃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묵었던 숙소옆에 바로 위치하고있기도 하고  맛집인가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고기도 먹고싶었고 배도채울겸 여기서 저녁을 먹기로했죠 ^^


외국에서 온 촬영팀인가 .. 고기먹고 인터뷰하고 촬영을 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사람이 많았나 ㅋㅋ;;





자리는 실내 / 실외 있더라구요~~ 


요즘같이 더운날에는 실내가 최고지만 저녁즈음되니 시원하고 선선해서 저희는 실외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실외좌석이 인기가 많아그런지 한테이블 남았더라구요~


저희는 일단 꽃갈비살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반반씩 나눠진 석쇠에 한쪽은 계란을 한쪽은 기름두른 김치를 채워주시더라구요 ㅎ


이건 리필이 되서 넘 좋더라구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고추와마늘 쌈장 그리고 파절이와 상추 ~ ㅎ


여느 고깃집과 다르지않습니다. ㅎㅎ








밥을 주문했는데 계란을 얹어서 주시더라구요^^


내가 계란 좋아하는지 어찌아시고 ㅋㅋㅋㅋㅋㅋ




갈비살을 노릇노릇익혀서 먹으니 넘나 맛있어요~ 입에서 살살녹더라구요~~


김치도 계란찜도 넘나 맛있었어요~~^^





이건 고기찍어먹는 소스인데.. 무슨소스인지는 모르나 찍어먹으니 고기맛이 더더더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사람들이 많은이유가 혹시 이 소스 맛때문일까.. 할정도로^^




꽃갈비살만 먹기에는 너무 아쉬워서 항정살 2인분을 더 주문해서 먹었더랬죠~~


고기마다 그릴이 다르다고 하셔서 다른그릴로 교체해주시더라구요~


항정살은 특히나 씹는식감이 더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다른고깃집과 여느다를게 없었지만 요고~ 하나 다르더라구요~


고기먹는데 술한잔 안할수가 없죠^^


부산에서는 대선 이라는 소주가 있더라구요~


경기도나 서울에서는 맛못본 대선 소주를 


부산에와서야 맛을보네요^^


저녁은 오반장에서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갑니다.. ^^


특히 일하는 직원들 서비스가 너무 좋더라구요~ 친절하시고 ~~~ ㅎㅎ


다음에 부산여행오면 꼭 다시 들를거에요~~




bye~by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