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에 위치하고있는 누룽지닭백숙 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지난 12일 초복(복날)이어서 퇴근 후 남편과 함께


몸보신하러 집 근처에 있는 맛집 장수촌을 방문하였습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오늘 복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이있어서 


음식나오기까지 1시간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밥은 먹어야겠고 오늘같은 날은 어딜가나 똑같겠지 생각하고 기다렸다 자리잡고 앉았습니다^^


해가 길어지기는 했지만 다 먹고 나오는길에 찍은 사진이라 ..장수촌 간판이 ... 사진이 흐릿하니 잘 보이지가 않네요^^;;






원래 발렛을 해주시는건지 도착하니 차가많아서 그런건지  내리자마자 차는 주차를 해주겠다고 키를 놓고내리라고하시더라구요


 차에서 내리자마자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한산해보이지만 실내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더라구요~




포장해서 가는사람들도 많이있는지 포장방문시에는 3,000원 할인까지 !


사람들이 먹어보고 맛있어서 포장해가는 사람이 몇 있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


저희는 둘이가서 누룽지닭백숙을 주문하였습니다. ^^


닭백숙은 바로 주문이 가능하나 오리백숙같은경우는 미리 예약을해야 먹을수가 있더라구요~




연이어 나오는 반찬들 입니다^^


반찬들 맛이 상당했어요~!!! 굿굿 ~~~




동치미도 아주 맛있게 잘 익어서 맛있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 양파반찬이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깍두기도 가위로 먹을크기만큼 잘라먹는데 닭백숙과 그리고 누룽지와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맛이랄까... ^^


너무 맛있어서 싸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ㅋ




이제 막 버무린듯한 겉절이에요~


입안에 고소함 가득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짜잔~!! 닭백숙 등장이요~!!


닭이 너무 쩍벌.. 하고 있네요 ㅋㅋㅋ


맛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시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ㅋㅋ




이렇게 겉절이에 살코기를 싸먹으니 넘나 맛있는것@!!


둘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 많은것 같고 어른3명 정도가 적당한 양인것 같았어요 ㅎ


 꼬마누룽지닭백숙을 시킬껄 그랬나봐요 ㅋㅋㅋ;;




누룽지도 한솥나옵니다. ㅎㅎ


이게 양이 상당하더라구요~~


두번씩 그릇에 덜어 먹었는데도 누룽지가 좀 남았으니..^^;; 


다음에 갈때는 한두어명 더 데리고 와서 먹어도 괜찮겠다 싶어요 




집근처라 가깝기도 하고 너무 맛있어서 또오고싶은 그런곳이네요^^


동탄 장수촌 031-377-5989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동 46번지 


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