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광안리 해수욕장근처에 위치하고있는 맛집을 소개할까합니다^^


남편과 부산여행갔을때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포스팅 남기려구요^^~~


대구에 대구탕이 그렇게 맛있다고 꼭 먹고 오라는 지인의 추천으로 


 고마대구탕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사람들 줄서서 먹는 그런곳이더라구요.


아마 해수욕장 근처라 든든하게 그리고 맛있게 배를 채울수 있는곳이라 그런것 같아요^^


도로가에는 노란간판이 눈이 확~ 보입니다^^


찾기는 쉬워요~~




커브를 돌아 들어가는 입구에는 파랑간판이 ㅎ




메뉴판에 메뉴가 두개뿐이에요 ~ㅋㅋ;;


전문으로 하는데라 그런가 메뉴가 대구탕 대구찜정식 둘뿐이네요~~


대구탕2인분을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정말 ~~ 빨리나와요^^ㅋㅋ 이렇게 음식이 빨리 나오는곳은 처음이에요 


개인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제가 갔을때는 점심시간 조금지난 2시정도쯤이라 많이 안바빠 빨리 나오는걸지도^^


일단 국물이 너~~무 맑아요^^


맛은 진~~~하고^^


깊은맛이 일품이더라구요 ㅎㅎㅎ




배고픈 상태에서 먹어 그런가 김도 유독 맛있어요 ~ ㅎ 김 특유의 맛도 안나고 ㅎ 바삭바삭하고 ㅎ




대구탕과 깍두기가 환상의 조합이에요~~^^


어딜가나 탕 집에는 깍두기와 김치맛이 좌지우지한다고 하죠?


여기 깍두기맛은 합격이네요~~~ㅎㅎ



오이양념반찬도 새콤달콤시원? 한 맛이었어요^^



미역줄기도 저희 엄마가 해주신 반찬처럼 맛이 고향의 맛이라고 할까요?ㅋㅋ


다 맛있어요 그냥 ㅎ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방문하거든 고마 대구탕집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