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 지인의 추천으로 남포동에 위치한 대정양곱창집을 찾았습니다

전 양곱창을 즐겨 먹지는 않지만 처음 먹는 사람도 정말~~~잘 먹을 수 있다는 말에 한번 도전에 보기로 하였습니다

대정 양곱창은 본관과 바로 맞은편에 신관이 있는데요~

처음에는 자그만하게 시작해서~~

지금은 본관과 신관~까지 확장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갔던 날도 금요일이긴 했지만 사람이 엄청~~~많았답니다 ㅎㅎㅎㅎㅎ

 

 

 

 

 

 

 

 

 

 

 

소금구이 보다는 양념구이가 더 맞는 것 같아 양념구이 작은 사이즈 하나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SOSO~~

소곱창은 원래 비싸니까...ㄷㄷㄷㄷㄷㄷ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두부김치~샐러드~양념게장~

겉절이~무쌈~~

그리고 대선소주

두부김치가 제일 맛있어서 한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양곱창과대창~~

어떤 맛일지 기대를 많이 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조금 있으니 끓기 시작하더군요~~

냄새가~~~~!!!!!!!

소주를 부르는 냄새였답니다

침이 자꾸 넘어가네요 ㅎㅎㅎㅎㅎ

 

 

 

 

 

 

 

 

 

 

 

 

대창 비주얼입니다

입에서 살살~~녹습니다

너무 너무 양념도 맛있지만 부드럽고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까지~~~

남아있는 양념에 싹싹 비벼서 폭풍 흡입했답니다^^

 

 

 

 

 

 

 

 

 

 

 

 

 

대정양곱창~~~

다시 생각나는 곳~~다시 가고싶은 곳~~~

우리 동네에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너무 강하게 들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부산 가면 꼭 다시 갈께요^^

더~더~~번창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