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팀에 근무를 하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 시작한 cs리더스 관리사 준비!!
총 하루7시간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는 수업이었다.

출석 80%미만 시 미수료라고 하니 최대한 빠지지 말고 열심히 다녀야겠다.



강의실은 많이 크지 않고 대략 15명도 수용할 수 있는 정도의 크기!

강사님 목소리가 잘 들려서 수업내용이 아주 쏙쏙! 머릿 속에 들어왔다.


수업 듣기 전 교육 약관~

나라에서 지원받아 듣는 내용이고 전액 무료로 수업을 들을 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cs리더스 관리사 자격증 과정 안내문과 책!

파란색 책 말고 노란색으로 된 문제만 있는 것도 있는데 아주 내용이 많다..ㅎㅎ


내가 하고 있는 업무에 관한 내용!

이렇게 정의된 내용으로 보니 새삼 뿌듯..한 기분이 드는 건 왜일까^^ㅎㅎ


처음에는 무슨 내용인지 이해가 안 가서 너무 어려웠는데 강사님께서 당일 배운 내용을 바로 문제풀이로 해주셔서 아주아주 조금씩 이해가 갔다.

하지만 아직도 내용은 어려운건 사~실~^^


일요일 12시부터 7시까지인 수업을 듣다 보니 딱 4시 정도되면 노곤노곤해진다.. 집중!집중!

계속 아무도 없는 강의실을 찍으니 저 혼자만 있는 것 같네요ㅎㅎ?



1년에 2달에 한번씩 시험이 있는데 이번 년도 잘 준비해서 내년 1월에 있는 시험을 볼 생각이다.

강의기간 내 접수해서 강의가 끝난 다음 주?경에 시험이 있긴 하지만 아직 많이 준비가 안된 것 같아 조금 더 준비를 해서 한 번에 붙을 수 있도록 공부를 해야겠다.

10주라는 기간 동안 일요일마다 가야 해서 피곤하기도 하고 어렵기도 했지만 이렇게 마무리가 되니 뿌듯한 마음도 들고 나 자신이 무엇인가를 했다는 성취감도 있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내년 1월에 있는 시험만 붙으면 아주 금상첨화 일 것 같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