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입이 행복해 질 수 있는 시간!!

 

이태원 한남동쪽 패션5 디저트카페 다녀온 포스팅 올려 봅니다.

 

다녀온지는 쪼금 지나긴 했지만 비주얼 끝판왕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해 질 수 있는 곳

 

패션5 포스팅을 빼먹을 수 없기에 올려 봅니다.

 

 

 

 

 

 

 

위치는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있는데

 

한강진역에서 더 가깝답니다~~

 

 

 

 

 

 

 

외부부터 화려함 끝판왕

 

예전에 지나가면서 쇼윈도에 비친걸 보고 꼭 한 번 가봐야지....생각했는데

 

한참이 지나서 가보게 되었답니다.

 

 

 

 

 

정문을 들어가 패션5 매장으로 들어가기전

 

쇼윈도에 비친 내부는 정말 따뜻한 모습이었습니다.

 

세상에 행복이 모두 다 모여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더라구요~~~

 

 

 

 

 

각종 샴페인과 케익등 파티 관련 디저트들도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더라구요.

 

내부로 들어가서 본격적인 눈요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당

 

 

 

 

우~와 소리가 저절로 나오는 비주얼.......

 

보는것만으로 행복해진다는말 정말이죠.!!ㅎㅎㅎㅎ

 

사람이 직접 만들었다는게 그저 신기할 뿐이랍니다.

 

 

 

 

 

 

하나 하나 다 먹어 보고 싶었지만

 

금액대가 만만치 않아서 어렵게 어렵게

 

몇게 골라 봤답니다.

 

 

 

 

 

싱싱한 생과일을 듬뿍올려 더 먹음직스러웠답니다.

 

뭘 골라야할지 정말 어렵웠어요..ㅠㅜㅜ

 

선택장애가 괜히 오는게 아니랍니다....

 

 

 

 

생과일 디저트 말고도 한끼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빵종류도 엄청 많았답니다.

 

 

 

 

 

 

왠만한 피자전문점보다 훨씬 더 먹음직 스럽죠~~!!!

 

 

 

 

 

 

또 제가 좋아하는 티라미수가 다양하게 있답니다.

 

그 중 두 번째에 있는 데블스티라미수

 

정말 정말 부드럽고 촉촉하고.... 어찌나 맛있던지!!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패션5 매장은 빵을 구매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턱없이 부족하다....

 

장사속인지 모르겠지만, 같은 건물 2층 라뜰리에라는 레스토랑으로

 

빵을 들고가서 음료를 주문하면 자리가 제공된다고 한다.

 

 

 

 

 

일단 비주얼로 샤뱡샤뱡한 녀석들로 건져왔습니다. ㅋㅋㅋ

 

선택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눈이 가장 많이 가는 아이들로

 

초이스 해 봤답니다.

 

 

 

 

딸기가 듬뿍올라가 있어 엄청 신선해 보이죠~~

 

 

 

 

 

요건 저 치즈를 가득 떠 먹어 보고 싶어 골라봤답니다.

 

 

 

 

2층 라뜰리에서 자리 잡고 음료와 차 주문했답니다.

 

여기도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에구~~~ 1층 패션5와 2층 라뜰리에에서 디저트를 먹은 돈이

 

10만원이 넘었다면 이해가 가십니까..ㅋㅋㅋㅋ

 

그땐 몰랐는데, 지나고 보니 미친짓이었네요..

 

돈 버려 살쪄!!! 으악

 

하지만 눈과 입이 호강한건 분명하답니다.

 

한 번쯤 방문해 봐도 좋을 것 같은 곳

 

이태원 패션5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