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휴가는 더 멀리~~멀리 가고 싶었지만 몸이 따라주지 못해

어디로 갈지 고민 고민하다 가족들과 지리산으로 결정을 했답니다~

 

경남 산청군 지리산 자락위에 위치한 청호제 풀빌라 ㅎㅎㅎㅎ

 

 

 

 

 

 

 

 

 

 

 

 

지리산 자락위에 위치하고 있어 경치와 공기는 비교할 곳이 없었습니다^^

더울 것 같았던 날씨가 너무 청명하고 시원하고 기분까지 상쾌해서 휴가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청호제 펜션 입구 모습입니다^^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는 미술관 느낌의 5개의 독채로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밤에 조명이 켜지면 멋스러울 것 같았어요 ㅎㅎ

 

 

 

 

 

 

 

 

 

 

저희가 묵었던 A3룸의 모습입니다^^

커텐을 젖히면 수영장과 지리산이 바로 눈앞에 보입답니다~~

경치가~~~와우~~~너무 이쁘더라구요^^

 

잘 정리되어 있는 침대와 블랙 쇼파~

전체적으로 블랙 톤으로 되어 있어 세련된 느낌이 들더라구요^^

 

 

 

 

 

 

 

 

 

 

 

 

깔끔한 클래식 TV도 이쁘더라구요^^

 

 

 

 

 

 

 

 

 

주방과 화장실이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냉장고가 2대라 넉넉히 사용 할 수 있었구요~ 바테이블이 있어 바로 조리해서 먹기도 편했답니다~~

 

화장실 사진은 찍지를 못했지만~주방 옆으로 살짝 보이시죠?

깔끔하고 깨끗하게 잘 되어 있답니다^^

 

 

 

 

 

 

 

 

 

 

문을 열고 나가면 바로 하노끼탕이 보인답니다^^

여름이라 덥다고 생각했다면 오산!!!!!!!

물놀이 후 너무 추워서 따뜻한 하노끼탕과 수영장을 얼마나 요기나게 썼던지 ㅎㅎㅎㅎㅎ

가족 모두 감기에 걸렸을 수도 있었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방에서 바로 보이는 수영장~~

사장님께서 지하수 물? 이라 먹어도 상관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얼마나 시원하던지 ㅎㅎㅎㅎㅎ

가족 모두 이용하기에도 좁지 않아 너무 너무 잘 놀았답니다~~

 

 

 

 

 

 

 

 

 

 

청호제 풀빌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조용하고~~그리고 경치가 너무 좋아 가족 연인 친구끼리^^이용하기  완전 추천합니다~~

그리고 특히 사장님이 너무 너무 세심하게 잘 챙겨 주셔서 너무 잘 쉬고 왔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바베큐!!!!!

따로 떨어져 있어 조금 귀찮기는 했지만~~바베큐장에서 바라보는 지리산 경치도 좋았답니다 ㅎㅎㅎㅎ

꼭 한번 방문 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