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직까지 장마가끝나지 않은건지 오다가 안오다가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 요즘이네요~~


저는 휴가 기간인데 비가와서 기분전환이라도 할겸 집앞에 갱's뷰티를 방문하였습니다. ^^


갱스뷰티가 저희집 근처에 생긴지는 6개월정도 된것같은데 오며가며 지나가기만 하고 한번도 방문은 안해봤었는데


드디어 오늘 가보네요 ㅎㅎ 위치는 서동탄역 인근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여기는 직원없이 사장님? 한분이 케어해주시는거라 100% 예약제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사전에 카톡으로 예약 후 방문을 했더랬죠~


저도 별명이 갱이~인데 왠지 정감이가네요~ 갱스뷰티 ㅎㅎㅎ





내부는 아담~하더라구요^^


네일케어 스킨케어 속눈썹연장술 아트메이크업 이렇게 하는것 같더라구요^^




편히 쉴수있게 소파도 있어요~^^



네일케어하는 곳이라 메니큐어도 많지요 ㅎㅎㅎ


색깔별로 이뻐서 다~ 발라보고싶더라구요^^




저는 젤 네일과 아쿠아필링 하기로했습니다. ^_^


역시 여자는 관리를 해야하고 투자를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관리받으니 기분 업업 ~~!!




멀티샵인듯 ㅎ 신발도 판매를 하고있더라구요~~


투잡이신가 ㅎㅎㅎㅎ


샌들이 다들 너무 예뻤어요 ~~ 내 스타일 ㅎㅎ


두번째 진주샌들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ㅎ


금액을 못물어봤네;;



다음에 갈때 금액을 한번 물어봐야겠어요 






갱스뷰티의 메뉴판(?) 입니다 ㅋㅋ


요즘은 워낙 소셜을 통해 네일아트를 저렴하게 받는터라 저도 소셜애용자로서 


손젤기본이 비싸다고 생각했어요ㄷㄷ ㅋㅋㅋ


그래도 나에게 투자하는거라고 생각하고 받았더랬죠~


그런데 여기 언니 너무너무 꼼꼼하게 친절하고 잘 해주는거다~~~~ㅎㅎㅎ


내맘에 쏙~ 들정도로 ^^ 정성껏 해주니 소셜통해 대충받고온것보다는 훨씬 좋다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아쿠아필링은 1회에 4만원이에요~


처음엔 이게 뭐지? 하다가 인터넷검색해보니 후기들이 다 좋다고 ~~~ 특히 코에있는 피지제거에 좋다고^^


저 요즘 코팩해도해도 코피지들이 안없어져서 고민고민이였는데 


이게 딱 !! 이었어요 ㅎㅎㅎㅎ





저는 핑크를 좋아하니까 ㅎ 


젤네일도 핑크로 도배를 했네요 ^^


반짝반짝 스톤도 몇개올려줬어요 ~


블링블링 이쁘네요 ㅎㅎㅎ



아쿠아필링은 총 3단계를 아쿠아기계로 얼굴을 문지르더니 마지막에 이렇게 팩을 해줘요 ~


너무너무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이랄까 ㅎㅎ


갱스뷰티 언니가 비유하길 코팩이나 마스크팩이 샤워라면 


아쿠아필링은 목욕이라고 ㅎㅎㅎㅎㅎㅎ





사진은 보정 1도 안한 사진입니다 ㅋㅋ


제 얼굴이 엄청 큰 얼큰이처럼 나왔네요 ㅋㅋ


위에서 찍어 그런가 이마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쿠아필링하고나니 얼굴에서 빛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너무 마음에 쏙들었어요 


자주자주 이용할 예정입니다 ^_^ 히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