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여행 갔을때 숙박했던 호텔을 소개할까합니다^^


해운대 바닷가에서 도보로5분? 멀지않은곳에 위치하고있어요~


이름하여 인더스트리 비즈니스호텔 입니다^^






입구를 들어오면 1층에 카페테리아도 있고 프론트, 그리고 컴퓨터이용할수 있는공간과


핸드폰 충전하는 공간이 있어요^^







1층에 생수냉장고에요~ 여기에서 생수는 무한으로 무료제공이 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수시로 갖다먹었어요 ㅋㅋㅋ





체크인을 하고 방에 들어왔는데 깔! 끔! 그자체였어요^^


화이트톤이 너무 깨끗한 이미지더라구요~


침대도 너무 폭신폭신했어요 ㅋ


다만 아쉬운점이있다면 기대앉을수있는 헤드쿠션이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것을...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






누워서 볼수있게 벽걸이 티브이도 딱~! ㅎ





비즈니스호텔답게 책상에 조명까지 


느낌있더라구요 ㅎ




옷장에 옷걸이와 일회용 슬리퍼 그리고 에프킬라와 소화기까지 구비가 되어있더라구요^^





욕실은 생각보다 비좁았지만 그래도 씻는데 지장있진않았습니다^^


깨끗하면 됐지요 ㅎ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그리고 칫솔치약까지 구비가 되어있어요^^


귀엽게 나란히 ㅎㅎㅎㅎ




치약은 귀엽고 난리..ㅎㅎㅎㅎㅎ



1층 로비에서 보이는 저 곳이 카페테리아입니다. 


아침조식도 신청해놓은지라 


눈뜨는대로 일어나서 씻고 조식먹으러 고고 !!^^





아메리칸스타일로 샐러드 베이글 시리얼 요거트 머핀등등.. 있어요^^






베이글은 주라고하면 이렇게 데워서 주신답니다 ㅎㅎ





많이먹겠답시고 왕창 퍼왔는데 결국 다 먹지못하고 쪼끔 남겼어욬ㅋㅋ;;


그래도 배터지게 조식먹고 


나올때는 아이스커피 테이크아웃도 해주더라구요^^ 호호 


너무 좋음 ~~~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 


다음에 부산여행오면 꼭 다시 묵어야겠다 생각이 드는 그런 곳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