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하고있는 아주 고급진 카페를 소개하려합니다 ^^


이름하여 그릿비 (GREETVI) 카페인데요^^


저번부산여행갔을때 찍어놨던 사진인데 이제야 포스팅하게되네요. ㅎㅎ


부산에는 이색카페며 분위기좋은카페며 여러카페들이 정말많더라구요


그중에 오션뷰가 아주 기가막힌 그릿비에 다녀왔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쪽이에요~


카페같지않은 느낌의 건물에 카페가 있는 느낌이었어요 




저희도 주차를 하고 입구를 통해 카페로 들어갔어요~~



입구들어가자마자 왼쪽라인데 이렇게 베이커리가~~~ㅎㅎ 가짜쿠키같이생긴 진짜들이었어요 ㅋㅋ


타르트며 건강식빵이며 스콘이며~ 커피와 먹으면 딱 좋을 궁합의 빵들이었어요



1층에서 먼저 주문을 하고 들어가는데 훈남이 주문을받고 커피도 내려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


역시 서비스업은 외모도 한몫을 하는듯 해요 ㅎ



딸기타르트 대박맛나보였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아침을 거나하게 먹고와서 입가심으로 커피만 주문을 했어요 ㅎㅎ



메뉴판이 소소하더라구요 ㅎ


유명지라 커피값이 비싸겠거니 했는데 생각보다 비싸지않고 맛도 아주 굿이었어요^ ^




건물은 총3층으로 되어있는데 여긴 1층로비에요~


제가 오픈한지 얼마안되 이른시간에 와서 인지 사람들이 별로없었어요 ㅋ 사람없는사진찍는게 더 좋음 ㅋㅋㅋ




커피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2층 실내에요~ 여기도 넓직하니 자리가 꽤 많더라구요~^^ 야외도 자리가많이 있구요^^



캬 ~ 여긴 3층이에요


점심시간대 왔으면 사람들이 많았을텐데 아직 아침시간이라 사람이없어서 그런지


사진찍는데 왜 작품같을까요 ㅋㅋㅋㅋ


너무 멋있었어요




오션뷰도 너무나 멋있었어요^^



가슴이 뻥 뚫린듯한 느낌이어서 ^^


오길 참 잘했다 생각이 들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가 그런곳이아닌가 싶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뷰가 너무 환상이어서^_^


부산여행은 그 자체만으로도 힐링이되는것같아요





인증샷 하나 찍고 저희는 다른곳으로 이동했답니다 ㅎㅎㅎ쿄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