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한여름엔 다행히 봄처럼 미세먼지가 많지 않아

 

공기정화를 따로 생각하지 않아도 되지만

 

생각의 정화는 언제나 필요한법이죠...ㅎㅎ

 

생각의 정화가 필요하다면 스트레스가 많은 업무가 있을때 필요하겠죠~

 

그래서 저희 회사에는 다양한 공기정화식물들이 그득그득하답니다..

 

이런것도 다~~ 직원을 위한 회사의 배려겠죠.

 

식물을보면서 스트레스 풀으라는 배려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사무실이 다양한 식물로 그린그린 푸르르하니깐

 

공기정화는 물론 생각의 정화도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나란히 나란히 키 맞춰 세워놓은 화분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빨간색과 골드색의 화분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식물이 엄청 멋져보이네요~

 

 

 

 

 

 

요 녀석들은 저희 CRM팀장님께서 직접 양재까지 가셔서 공수해 오신 아이들로

 

분갈이를 하신건데요.

 

 

 

 

 

어찌나 푸르른지..... 아주 건강한 아이들 같습니다.

 

무럭무럭 자라서 천장까지 쭉쭉 뻗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이것저것 예쁜 식물들이 새로들어와서 사무실의 공기가 더 좋아졌습니다.

 

 

 

 

 

요 아인 죽어가던 아이를  저희 팀장님께서 극약처방으로 소생시켜 지금까지 잘 살고 있는 아이랍니다.

 

 

 

 

사물함 위에도 이렇게 예쁘게 올려놓은 화분들이 쭉~~있습니다.

 

 

 

 

예쁜 식물이 가까이 있으니 하루하루 숨쉬는게 너무 행복하답니다.

 

 

 

 

마지막으로 요 녀석도 보여드릴께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