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달 전 부터 신청한 경기 마라톤 대회 유니폼과 대회 일정 카달로그가 배송 되었네요~

 

2년전 5km를 완주 후 2년만에 10km를 신청했답니다^^

대회 전날 유니폼 사이즈와 경품 행운권 번호 6374를 확인 했답니다~

이번 유니폼은 휠~라네요

색상은 변함없는 파란색 ㅎㅎㅎㅎ

 

 

 

 

 

 

 

 

 

 

 

 

 

수원 종합 운동장까지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라 일찍 서둘러서 걸어 갔답니다^^

중간 중간에 차량 통제가 있어 차를 가지고 나오시면 더 불편 할 것 같네요

수원 종합 운동장 주변으로 차가 엄청 막히더라구요 ㅜㅜ

 

 

 

 

 

 

 

 

 

 

수원 종합 운동장에 도착 했답니다^^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를 접했는데 아직까지는 하늘이 괜찮아요 ㅎㅎㅎ

입구에서 부터 제법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더라구요~

 

 

 

 

 

 

 

 

 

 

수원 종합 운동장 안으로 들어오니

경기 마라톤 대회식으로 정신이 없었답니다

 

 

 

 

 

 

 

 

 

 

 

 

지금 시간은 오전 8시47분

이미 5km는 출발 상태

이제 10km 출발 준비 중이랍니다~

 

 

 

 

 

 

 

 

 

 

10km미터 스타트~~~

10km목표는 60분

일단 떨리는 마음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중간 중간 너무 숨이 차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수원 종합 운동장 출발해서 수원역 방면에서 성균관대역 근처까지 돌아 만석공원을 돌아

다시 수원 종합 운동장 도착~

정말 오르막길과 내리막길 평지로 해서 열심히 뛰었답니다 ㅎㅎㅎㅎㅎ

 

 

 

 

 

 

 

 

 

 

 

헌병대 아저씨 께서 박수를 쳐 주시네요^^

 

 

 

 

 

 

 

 

 

 

드디어 도착 지점~~

기분이 너무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10km목표 60분은 넘겼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 했답니다~~

 

 

 

 

 

 

 

 

 

마지막 간식 타임~~

물과 포카리 그리고 수제초코파이에 물티슈까지~~

 

 

 

 

 

 

 

 

 

완주 기념 메달까지 받았답니다^^

물론 완주한 모든 분들께 주는 거지만

그래도 뿌듯 했답니다~~

 

 

 

 

 

 

 

 

 

 

경기 마라톤 대회~~

내년을 기약하며~~

체력을 만들어 나야 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