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한 날에는 국물있는 음식이 땡기는 계절이네요~^^


오늘은 저희 회사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아주아주 맛있는 부대찌개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송탄 최네집 !!


회사 점심시간을 통해 팀장님과 함께 송탄최네집으로 고고 !!


일반 가정집처럼 생긴 곳에 식당이 위치해 있더라구요~





정문들어가는 옆건물1층 요기 식당이더라구요^^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저희는 부대찌개3인분을 주문하고 라면사리를 추가했습니다 ^^


부대찌개집에 티본스테이크도 있다니? ㅋㅋㅋ


맛이 궁금하네요 ㅋㅋ




기본찬으로는 김치와 동치미가 나옵니다.


김치가 아삭아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사진으로는 잘안보이지만 동치미도 살얼음이 동동띄워져있어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부대찌개와 조합이 굿이죠^^



밥도 고슬고슬하니 맛나보이죠? ㅎㅎ  중간중간 조가 섞여있네요~ 건강에 좋은 조밥 ㅋㅋㅋ




두둥 ~ 드디어 메인요리등장이요~~


여러가지 햄들과 섞여서 육수가 가득있네요~~


위에 치즈와 마늘다진것도!^^ 



보글보글 잘 끓으라고 뚜껑을 닫고 조금 기다려봅니다~~~^^



와우~ 정말 먹음직스럽게 아주 잘 끓고 있어요~~~~~



푹 끓여서 밥과함께 쓱싹쓱싹 비벼먹었네요^^


국물맛이 끝내줬어요! 


들어있는 햄이나 양파 여러가지 건더기들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


그리고 육수는 각테이블에 주전자가 놓여있어요~ 부족하면 언제든지 알아서 리필~ 해서 드시면되요 ㅋㅋ




마지막으로 라면사리를 넣고 다시한번 끓여줍니다 ㅎㅎ


오랜만에 부대찌개육수로 라면을 끓여먹으니 맛이 너무너무너무 있었답니다 ㅎㅎㅎㅎ


참.. 여기는 다른식당과는 다르게 라면사리가 신라면을 통으로 주시더라구요~~~ 


일반라면사리보다 더 맛이있어서 거의 다 먹고 나왔네요^^;





부대찌개가 생각날때면 여기 종종 방문해야겠네요^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