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  아이스커피~~♬♪♩

 

♬♪  커♬♪  아이스 커피~~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 같이 날씨가 더워지면 생각나는건

 

시원한 아이스 커피죠~~

 

그래서 직장인들은 점심 식사후엔 꼭  

 

비싼 프렌차이즈 커피를 먹으러 간답니다.

 

밥값과 커피값까지 하면 적어도 하루 15,000원될 텐데요....

 

한달을 따져보면 만만치 않은 금액이겠죠...ㅠㅠㅜ

 

그렇다고 이 더운 여름, 커피 좋아하는 직장인들

 

담배끊으면 금단현상 오는 것 처럼 커피 끊으면

 

커피단현상 올까 끊을 순없고.......ㅎㅎㅎㅎ

 

 

 

그래서 저희 회산 이런 직원들의 마음을 읽으시고

 

커피숍에서나 사용하는 커피머신과

 

제빙기를 컨퍼런스룸에 놓아주셨답니다.

 

 

 

 

 

믹스커피도 아니고

 

싸구려 원두도아닌

 

 

 

 

입들이 고급인 직원들을 위해

 

비싼 원두만을 엄선하여 ㅋㅋㅋㅋ

 

자동 분쇄기를 통해 직접 빼먹을 수 있게

 

모두 준비해 주셨답니당~~~ㅎㅎㅎ

 

 

 

 

 

 

뿐만아닙니다.

 

여름만되면 정수기 얼름 전쟁이 시작되는걸 아시고

 

높으신 분들의 직원사랑하는 마음으로

 

제빙기까지 준비해 주셨답니다

 

 

 

 

물만 넣으면 얼름이 되어 나오니

 

참~~ 신기하네요..

 

올 여름엔 얼름 전쟁없이

 

시원한 커피 맘껏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커피한잔 진하게 내려

 

얼름 잔득 넣은 컵에 꾹꾹 눌러  넣습니다. ㅎㅎㅎㅎ

 

 

 

 

기호에 따라 시럽도 넣어 먹으라고 준비해 주셨답니다.

 

와~~~~~~~~~

 

이만하면 우리회사

 

대기업 부럽지 않은 복지아닐까요.

 

정말 최곱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