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좋은 수제맥주집을 소개할까합니다. ^^


저녁밥을 1차로 먹고 2차로 풍년수제맥주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요~


저는 술집은 너무 시끄러워서 싫은데 여기는 조용하면서 분위기도 있고 아늑한공간? 느낌이에요~^^





부부동반으로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그리많진않아 넓직한 자리로 앉았습니다 ^_^



맥주집인데 카페인듯 분위기가 아늑하네요 ~ ^^ 


가벼운마음으로 맥주한잔 하기 딱 좋은곳이에요~



바(?) 같은 곳도 있네요 ㅎ 혼자온사람들을 위한 공간인가 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포터, 애플하드사이더, 필스너 이렇게 3개 주문하였습니다.


안주로는 봉지팝콘과 치즈케이크&크래커를 주문하였습니다. 






벽에도 크게 메뉴가 씌여있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꼬마프레즐~~~ 너무 귀여워요~~


맛도 짭쪼름하니 맥주안주로 딱 ~!ㅋㅋ



주문한 맥주를 따르는 직원분을 찰칵 ㅋㅋ 



애플하드사이더 ~~ 맛있고 시원~해 보이죠~~^^


저는 지금 임신중이라... 맛을 보진못했지만 엄청 맛나보이네요 ㅋㅋㅋ




이건 필스너~ 


거품이 엄청~ 부드러워보여요~^^


맥주를 좋아하는 저에겐 못먹는다는 현실이 고역이네요 ㅜㅜ ㅋㅋㅋ



그리고 이건 포터 라는 흑맥주에요~~


여기에 파는 수제맥주는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애기낳고 수유끝나면 시원한 맥주한잔 하러 꼭~다시 와야겠네요 ㅋㅋㅋ




먹을수있는거라곤 안주 뿐 ㅋㅋ


팝콘이 정~~~말 맛나요~^^


고소하고 따뜻하고 짭쪼름하고 ㅎㅎㅎㅎ


이건 맛있어서 두번이나 시켜먹었네요 ^^;



치즈케이크가 먹고싶어 시켰는데 정말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별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당~~~!!^^


병점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남편은 맥주를 저는 케이크와 팝콘을 ㅎㅎㅎㅎㅎ


분위기도 시끄럽지 않아서 딱 좋았어요~~^^ 


환경도 쾌적하고 넓직해서 답답하지않고 ~^^


다음에 맥주한잔 하러 꼭 다시와야겠어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