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 배달을 시켜먹는 닭발맛집을 소개할까합니다^^


100점짜리 닭발맛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 근방에서는 그나마 맛집이 분명합니다^^


이름은 미스터 똥꼬 입니다 ㅋㅋ


이름이 웃기죠 ?



성인 셋이 가서 세트2번에 직화 무뼈닭발과 직화 통닭발 하나씩 더 시켜 먹었답니다 ㅎㅎ


제가 워낙 닭발 킬러라 혼자서도 한그릇은 다 먹는듯 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하나 아쉬운점은 양이 생각보다 적더라구요 ㅜㅜ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국 같은거에요 ~


비오는날 소주한잔과 닭발과 오뎅국 환상입니다 ㅋㅋㅋㅋ




이것도 기본으로 나오는 거에요^^ 



닭무는 치킨먹을때만 먹는데 


여기는 치킨무를 항상 같이 주시더라구요 ㅋㅋ


같이 먹으면 맛나요~ ㅋ




계란찜은 생각했던 것보다는 기대이하긴 하지만 무난한 맛이에요^^


보통보통~~^^




짜잔~ 직화 통닭발이에요~~ㅋ 


생각보다 양이 작아요~ㅜ 제가 많이 먹어 그럴수도 있구요 ㅋㅋㅋ


여기는 국물닭발도 있어서 예전에 먹어보긴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직화가 훨씬 ~ 제 스타일인듯 해요 ㅋㅋ





이건 오돌오돌 오돌뼈에요~~ ^^ 


매콤한 정도라 살짝 더 매운맛이 가미가 되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지금 이 맛도 나쁘진않아요^^




주먹밥에 오돌뼈를 쉐킷쉐킷(shake it) ~~ 해서 먹으면 더 맛나요^^



이건 무뼈닭발이에요~~~~


생각보다 살이 없어요 ㅜㅜㅜㅜ


옆에 친구가 자기는 통닭발 싫다고 이것 시켜달라고 해서 시켜먹었는데 


살도별로없고 금방식어서 자기들끼리 달라붙고 정말 별로 라고 하더라구요;;ㅋㅋ





그래도 가볍게 닭발에 술한잔 하고오니 기분이 좋네요^^


전체적으로 여기 미스터똥꼬는 맛은 무난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