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도 즐거운 회식날이 돌아 왔습니다. ㅎㅎㅎ

 

팀원들이 회식때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뭘까요?

 

저희팀 모두 모두 좋아하는 고기가 회식 메뉴론 제격이겠죠~~~

 

이번에도 쏭매니저님께서 회식장소 섭외에 애써주신 덕분에

 

회사 근처 가까운 곳에 아주 맛있는 고깃집으로 갈 수 있었답니다.  

 

바로 고굽식당인데요~~~~

 

 

 

 

 

 

한돈구이 무한리필 13,500원

 

여러가지 부위를 맘껏 먹을 수 있는데 1인 13,500원이라니....

 

회식가격으로 부담없이 최고네요~ㅎㅎㅎ

 

 

 

 

 

 

오픈형 도어로 탁~틔여 있어 내부가 다 보이지만 갑갑하지 않고

 

내부에서 고기를 구워도 냄새가 진동하지 않아

 

장소도 맘에 들었습니다.

 

 

 

 

 

저희팀은 무한리필로 주문하려다,

 

장소 섭외 잘해주시는 쏭매니저님께서 무한리필은 수입산이라고

 

국내산 삼겹살과 목살로 먹자고 추천해주셔서

 

가격은 좀 더 비싸지만 국내산 삼겹살과 목살을 주문하였답니다. (쏭~~센스쟁이)

 

삼겹살과 목살은 초벌을 해서 나오는데 그 빛깔이...........

 

다시 철판 위에 올려 굽는 동안 기다리는 것도 고문이더라구요. ㅠㅠㅜ

 

 

 

 

 

돌판위에 고기와 김치, 마늘, 추가로 주문한 주먹밥까지 함께 구워 먹으니

 

그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것 중 아주 귀한 명이나물이 있는데

 

명이나물에 고기를 싸먹으면 그 맛 또한 일품이랍니다.

 

그 밖에 파절이, 배추김치, 청양고추 소스, 겨자소스와 와사비소스

 

그리고 된장찌게까지 나옵니다.

 

밑반찬은 더 필요하면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오면 됩니다.

 

 

 

 

 

 

 

위에 보이는 소스는 와사비와 겨자소스인데

 

삼겹살에 와사비소스는 처음이라 나왔을때 살~짝 당황했답니다.

 

하지만 팀장님께서 명이나물에 와사비를 곁들여 드셔 보시고

 

맛있다고 말씀해 주셔서 팀원 모두 와사비 소스와 삼겹살의

 

독특한 만남의 이유를 알았답니다. ㅎㅎㅎ

 

 

 

 

된장찌게도 모두 다 좋아하는

 

딱 먹기 좋은 맛이었답니다. ㅎㅎ

 

 

 

 

 

위에 사진은 철판위에 쏭매니저님이 올려주신 주먹밥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철판에 삼겹살 기름에 살짝 구워 먹는게 조금 더 맛있답니당~~

 

 

 

 

 

소주 일병씩 먹고

 

중간에 매콤한 비빔냉면이나 물냉면

 

함께 곁들여 주면 먹은 술도 깨는듯하고

 

소화도 되는듯하고 너~~~무 좋죠!!!ㅎㅎㅎ

 

 

 

처음 나왔을땐 면에 약간에 문제가 있긴 했지만

 

바로 다시 가져다 주셔서 문제 제기 없이 순한 양처럼  

 

맛있게 먹고 즐겁게 회식 마무리 하였답니다. ㅎㅎㅎ

 

고굽식당같은 좋은 회식장소 섭외해준 쏭매니저님께 무한 감사드리며

 

10월회식도 기대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