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_^


오늘은 정말정말 소개하고싶은 청계산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다^^


청계산인근에 위치하고있는 "산앤들" 이라는 야외 바베큐장입니다^^~~~~


요즘같은 덥지도 춥지도않은 선선한 날씨에 밖에서 고기 구워먹는 일이란..


생각만 해도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집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있어서 언니네 식구들과 함께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요^^


요즘 해가 길어져서 그런지 저녁즈음인데도 밝네요^^;





들어오니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사진찍기도 민망할 정도로  ㅋㅋㅋ


무슨 별장같은 곳에서 다같이 바베큐를 즐기는 느낌이랄까.. ㅎㅎ 


아이들도 놀수있는 야외 놀이터 시설도 있더라구요^^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자리를 잡고


주문은 여기 들어가서 먼저 하고 나오면 되요^^






주문을 하니 숯과함께 그릴을 줍니다^^


그러고 보니 메뉴판 찍는다는걸 깜빡했네요^^;; 


여기는 소고기 돼지고기가 주 메뉴에요 ㅎ


가격도 생각보다 별로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이드메뉴로 소시지나 버섯도 주문할수 있답니다 ㅎ





이곳의 장점중 하나가 


제가 쌈을 엄청~ 싸먹어서 다른 고깃집식당가면 상추랑 깻잎 리필해달라고하기가 민망한데


여기는 셀프라 눈치안보고 원하는 양만큼 가져다 먹어도 되는점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


생각보다 신선도도 있고 모든야채들이 fresh 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이것도 기본으로 맨처음 나오는건데 무한리필 가능해요^_^ 짱짱@!




주문한 목살이 나왔습니다^_^





달궈진 그릴에 고기와 버섯 소시지 올려서 노릇노릇 굽고있습니다^_^





된장찌개와 밥도 시켜서 곁들여 먹으니 밥맛이 더 좋았어요 ㅎㅎ


야외에서 먹어 그런가 더 맛있더라구요^^






술마시는2인과 술못마시는2인 건배 ㅋㅋㅋ


쪼~기 귀요미 저의 조카도 보이네요^_^




잘 구워진 고기에 쌈 싸먹으니 넘나 맛있는것 



이런건 놓칠수 없죠^_^


인스타그램을 즐겨하는 저라서 음식사진 올리고 바로 음료수 공짜혜택까지 받았습니다^_^


여기 너무 제 스타일인것 같아요^^


고기맛도 좋고 기분도 좋고 공기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다음에 또 오고싶은 그런곳입니다^^


청계산 부근에 맛집이 많이있던데 여길 찾아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