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하고 있는 장씨해녀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찾아보니까 부산기장에 전복죽 먹으러 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기장에 간김에 아침식사로 전복죽을 먹으러 왔습니다^^


아침부터 사람들이 진짜 많이 오더라구요~~


여기 외에도 한 라인이 전부 횟집이나 전복죽 파는 곳같은데


그중 장씨해녀집이 사람이 젤 많아서 저희도 여기로 들어와 자리잡았죠^^





들어가기전 입구쪽에 해삼이니 멍게니 전복이니 싱싱하게 보였어요~~~




저희갈때는 아침에 수산물탑차?같은데서 해산물을 내리더라구요~


매일아침마다 이렇게 싱싱한 해산물을 가져오신다며 ㅎ




장씨해녀집은 전복죽이 메인요리라고 해요~


그래서 오는 사람들마다 전복죽을 주문하길래


저희도 장씨전복죽2인 주문을하고 기다렸습니다. ㅎ


사실 조개찜먹고팠는데 세트는 둘이먹기에 양이 너무 많다고 생각해서 주문못하고있던 찰나,




두둥~~!!! 조개찜이 서비스란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대박


가리비도 듬뿍 홍합조개도 듬뿍 ㅎㅎㅎ


대박이런 인심이 또 어디있을까 싶더라구요^^





가리비를 초고추장에 듬뿍 ~ 찍어 먹으니 입에서 살살녹았어요 ㅋㅋ


조개도 먹고싶고 전복죽도 먹고싶었는데 


어찌 아셨는지 ㅎ ㅎ


정말 감동이었어요 ㅎㅎㅎ


조개찜을 서비스로 주시다니 ㅎㅎㅎ




큰 솥에 전복죽이 나오는데 양도 푸짐~하더라구요^^




그릇에 먹을만큼씩 덜어먹었는데 맛이.. 정말.. 굿이에요~~~ 


사람들이 왜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 ㅎㅎ


조개찜 서비스만 보아도.. 정말 또 오고싶은 곳이니깐요^^



전복죽과 딱 어울리는 깍두기 반찬이에요~~


반찬가지수는 많지않지만 깍두기만있어도 


정말 좋았어요^^ 왜냐,, 맛이 있었기때문에 ㅎㅎ




동치미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저희남편도 맛있었는지 솥 들고 닥닥 긁어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은근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맛있게 잘먹고갑니다^^


다음에 부산기장을 오거든 여기는 또  꼭 들를 생각이에요^^



전복죽 먹고 나왔는데 앞에보이는 바다 뷰가 기가 막히더라구요^^


너무 멋있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