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정말 맛있는 코다리냉면집을 소개할까해요^_^


황재코다리냉면 이라고 ..대박맛집이에요~~


위치는 화성시 능동 쪽에 위치하고있구요~ 저희집이랑도 그다지 멀지않은곳에 있어서


저는 이곳을 자주 방문한답니다^_^


아쉽게도 간판을 못찍었네요..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에 있는 메뉴를 보고 코다리냉명 2인분 아바이순대 왕만두까지 ㅋㅋ


둘이가서 이렇게 먹고왔습니다 ㅋㅋ


예전에 갔을때는 냉면사리가 무제한 이었는데 조금바뀌었네요~~


곱빼기는 500원을 더 받네요;; ㅋㅋㅋ


주메뉴는 냉면이지만 메뉴판을 보니 메뉴가 많더라구요~~


다음에 동절기때는코다리찜 이런걸 시켜먹어봐야겠어요~~



TV에도 많이 방영이 되었었나봅니다~~


유명인들도 많이 다녀간모양이에요~ 친필사인이~~~ㅋㅋ


자리잡고앉으면 황태육수가 담긴 주전자와 컵을 주시는데 


그 육수가 맛있어요~~^^굿



저는 이집 코다리냉면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사실 코다리별로 안좋아하는데 남편이 데리고와서는 먹어보면 후회안한다고 해서 먹었는데


넘넘넘나 맛있는거에요~~^_^


강추드리고싶은 식당이네요~~



냉면에 이 하얀 무를 곁들여 먹으면 맛이 더 있더라구요^^



매번 냉면만 시켜먹다가 오늘은 아바이순대도 같이 시켜보았어요^^


와~ 이것도 대박맛나요^^



소화잘되라고 새우젓도 주셨네요^^



오늘따라 뱃속에 거지가들었나..ㅋㅋ 


순대먹고 뭐가좀아쉬웠는지 왕만두까지 시켰네요 ㅋㅋㅋ


왕만두는 부담없이 2개4개6개 단위로 판매하시더라구요^^




만두에는 또 단무지죠^^ ㅋㅋㅋㅋ


이날 점심은 100점짜리 식사였어요^_^




행사기간이라 코다리냉면 원래7,000원인데 5,500원에 먹고왔네요^_^


저렴하게 배부르게 맛있게 기분좋게 먹고가네요^^


여름이 지나가기전에 코다리냉면 조만간 또 다녀가야겠어요 ㅎㅎ







+ Recent posts